메디안 뷰티케어 칫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투데이 이승우 기자]= 토탈 오랄케어 대표 브랜드 메디안은 여성 전용 뷰티케어칫솔을출시한다. 파우치에 넣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갖췄으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옐로우, 오렌지, 그린 등 세 가지의 비비드한 컬러로 여성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디안 뷰티케어 칫솔은 언제 어디서나 청결한 치아를 유지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한 휴대용 칫솔이다.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로 칫솔에 뚜껑이 있어 보다 청결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기존의 칫솔과는 달리 화장품 케이스와 같은 팬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즉, 일반적으로 칫솔을 꺼내기 부담스러운 상황에서도 센스있게 꺼내어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
 
뿐만 아니라 여성의 작은 구강 구조를 고려한 20mm의 작은 헤드를 갖춰 일반적인 칫솔로 닦기 힘든 입안 구석구석까지 청결하게 닦을 수 있다.
 
또한 칫솔모는 미백 기능성을 갖춘 미세모로 제작되었다. 치아와 유사한 성분인 탄산칼슘을 이용하여 필라멘트 표면에 요철을 형성하여 치아의 얼룩제거와 광택에 효과적이다.
메디안 뷰티케어 칫솔은 옐로우, 오렌지, 그린 등 밝고 비비드한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대형 마트 및 일반 슈퍼마켓, 편의점, 드럭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