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산의 날’ 맞아 오는 25일까지 ‘산의 날 프로모션’ 진행

최근 산림 재조성 솔루션 ‘프린트릴리프’ 통해 기업 ESG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산의 날’을 맞아 산림 보호 및 친환경 인식 제고를 위한 ‘산의 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산의 날’은 매년 10월 18일로, 유엔(UN)이 지난 2002년을 ‘세계 산의 해’로 선언한 것을 계기로 산림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산림에 대한 국민 의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한국후지필름BI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각자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자연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 활동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 9월 사무기기의 용지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된 나무의 수만큼 산림 조성이 가능한 '프린트릴리프(PrintReleaf)' 솔루션을 출시하며 기업 고객의 ESG 실천은 물론, 환경의 가치와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프린트릴리프’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플랫폼 기반 확장성 ▲국제 인증 기관을 통한 인증서 발급 및 검증 ▲다양한 조성 지역 옵션 등 높은 수준의 편리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자사의 통합문서관리서비스(Managed Print Services Guardia)를 도입한 기업 고객의 ESG 활동을 실질적으로 돕는다.

한국후지필름BI 우혁진 마케팅부장은 “산림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산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환경의 의미를 되새기고 일상 속 환경 보호 활동 실천을 독려하려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고객들이 작지만 꾸준한 실천으로도 산림 보호에 힘을 보탤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