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학생회 Dream 기업 'NAWA' 업무협약(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학생회 Dream는 기업 'NAWA'(No Answer We Answer)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MOU는 기업'NAWA'(No Answer We Answer)가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스마트 쓰레기통 시범 설치 운영을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들에게 ‘NEW 컵끼리’ 사용을 장려하기위해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학생회 Dream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학생회 Dream측은 스마트 쓰레기통 ‘뉴(NEW) 컵끼리’ 시범사업을 운영, 쓰레기 감소 및 일회용품 선순환 구조 기여에 있어 최선을 다해 협조하고 협력하겠다는 입장이다.

기업'NAWA'(No Answer We Answer)가 개발한 ‘NEW 컵끼리’ 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제 1학생회관 1층에 7월 18일부터 현재까지도 시범운영이 진행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설치된 'NEW 컵끼리'는 일회용 컵 쓰레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재활용하기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위 제품은 종이컵과 일회용 플라스틱컵을 세척,압축,보관,건조까지 한번에 수행 가능한 스마트쓰레기통이며 악취가 나지 않아 많은 장소에서 각광받고 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학생회 Dream 강동희 회장은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앞장 서고 있는 'NAWA'기업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학내 쓰레기통 및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스타트업 NAWA 서영호 대표는 "스마트 쓰레기통 ‘NEW 컵끼리’를 통해서 일회용 종이컵과 플라스틱컵 등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쓰레기를 줄이는 동시에 자원 선순환에 기여하고 싶고, 그 시작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그리고 총학생회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