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첫 걸음, ‘티디에스코리아’

김현종 티디에스코리아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는 이제 중장년층만의 문제를 넘어 현대인의 남모르는 고민거리가 되었다. 두피 건강이 무너지는 원인에는 스트레스, 샴푸 습관, 단백질 부족, 염색 약품 사용 등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에 따른 결과는 나이와 관계없이 드러나기 때문이다. 이에 사람들의 두피 건강을 책임질 전문 솔루션을 가지고 등장한 티디에스코리아의 행보가 눈에 띈다. 피플투데이는 티디에스코리아의 김현종 대표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두피 건강부터 스킨케어까지, 종합 헬스케어 솔루션
서울 강남구에서 5월 24일 개업한 티디에스코리아는 헤드스파, 스킨케어 등의 서비스와 제품 공급, 헬스케어 전문교육 등 헬스케어에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특히 티디에스코리아의 특화 서비스는 ‘헤드스파’다.

헤드스파는 기본적으로 습식과 건식으로 방식이 나뉜다. 습식은 물과 수증기로 모공을 확장시켜 영양을 공급해 관리하는 방식으로 두피 브랜드 앙포레와 협력을 맺어 전문 기기를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앙포레 헤드스파의 장점은 탄산 폭포수로 두피에 잔류하는 알칼리성 물질을 빠르게 클렌징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건식은 관리사의 마사지와 제품을 통해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두피의 문제점을 개선하는 방식이다. 티디에스코리아는 코스메슈티컬(화장품(cosmetic)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 단순한 기능성 화장품에 의약품의 전문적인 치료기능을 합친 제품을 일컫는 말) 브랜드 에필로즈와 협력을 맺어 뛰어난 효과의 건식 두피/스킨 케어를 하고 있다. 두피 건강은 외관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표면적인 문제점에만 집중하기 쉽지만, 체질과 체내 건강관리가 필수적이다. 김 대표는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식생활이나 유전적 체질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에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고령화 사회에 진입함으로써 오랫동안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한 서비스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입니다. 특히 탈모를 예방·관리하기 위한 제품이 시중에 많이 유통되고 있죠. 티디에스코리아는 베테랑 피부 관리사(전문 헬퍼)와 헤어 관리사(전문 헬퍼)분들이 간단한 관리부터 집중 케어까지 전문적인 기술로 탈모 고민을 해결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제공자들의 경험과 지식에 따른 질적 편차를 줄이기 위해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성했기 때문에 더욱 신뢰 높은 케어가 가능합니다.”

 

 

“Beauty comes from the tiny”
‘작은 것에서 아름다움이 시작된다.’ 티디에스코리아의 비전 캐치프레이즈다. 우리는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몸에 밴 사소한 습관을 변화시키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결과를 마주하곤 한다. 예를 들어 인스턴트 음식을 먹기보다 건강한 식단을 준비하는 작은 노력을 실천한다던가,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해보는 등 건강을 위한 작은 행동을 시작해보는 것이다. 아름다움은 거기서부터 시작된다. 그렇기에 티디에스코리아는 일회성의 두피 점검 및 관리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의 상태와 증상을 면밀히 관찰해 체질과 생활에 따른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떤 악기나 운동이든 레슨을 받은 이후 꾸준히 연습해야 실력이 늘어나는 것처럼 헬스 케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점검을 통해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지속적인 자기 관리를 통해야만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고객이 사용할 제품을 꼼꼼히 선별하고 전문 헬퍼의 케어 서비스 후에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침과 개선할 생활 습관 등을 안내하는 과정은 필수적입니다.”

 

올바른 관리의 필요성을 역설하기 위해 이제 막 첫 발걸음을 내딛은 티디에스코리아는 서울 강남구의 본점을 시작으로 수도권부터 대전, 광주 등 주요 광역시까지 직영점을 개설할 전망이다. 국민들의 두피 건강과 피부 건강 증진을 향해 끊임없는 연구를 멈추지 않는 김 대표의 열정이 그 결실을 맺을 앞날을 기대해 본다.

“많은 분들이 자기 자신의 건강상태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하루하루의 생활 속에서 우리 몸에서는 끊임없는 변화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럴 때 이 공간이 누구나 한 번씩 외적 건강, 즉 아름다움을 점검하기 위해 찾아올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직은 시작 단계에 불과하지만, 점차적으로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더 섬세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발전하고자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는 좋은 헬스케어 브랜드가 많습니다. 티디에스코리아는 고객의 상황과 회사가 추구하는 콘셉트에 맞는 제품을 선별해 양질의 퍼스널 서비스를 여러분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