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원네임컨설팅 안동연 소장, 이름검진서비스로 세계최고기록 인증

  • 입력 2019.12.05 15:28
  • 수정 2019.12.05 15:30
  • 기자명 설은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원네임컨설팅 안동연 소장이 이름검진서비스 대중화로 세계최고기록인증을 받는다.
이름을 부를 때 에너지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해서 이름으로 건강상태가 좋아질 수 있도록 하는 이름치료를 연구해 온 안동연 소장이 최근 국내와 미국, 중국에도 이름검진센터를 설립한 실적으로 12월 6일 프레스센터에서 세계기록인증원의 세계최고기록을 인증받는다.
지금까지 이름을 지어주는 작명가는 있어도 좋은 이름인지 여부를 확인해 주는 검진서비스는 세계 최초이다. 
안동연 소장은 이름을 부를 때 인체에서 일어나는 반응을 확인하여 그 이름을 사용하는 사람이 건강해 지는지 여부를 다양한 방법으로 연구해 왔다. 이러한 연구결과를 학회에 논문으로 발표한 것을 본 중국창업가협회 초청으로 북경에서 그 결과를 발표하기도 한 안동연 소장은 이 연구를 거듭하여 <과학과 의학으로 밝혀 본 이름의 힘>이란 책을 저술하기도 하였다.

현재 텍사스주립대학과 공동으로 이름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있는 안동연 소장은 이러한 연구가 국제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들과 과학적인 연구를 거듭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과가 외국에 있는 교민들에게도 알려져서 2019년 11월 16일에는 워싱턴 근교의 애난데일에서 교민들을 대상으로 강좌를 진행하였으며 2020년에는 미국 전역에서 이름치료강좌를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