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131개 전통시장 설이벤트…농수축산물 최대 30%

14일(토)부터「설명절 특별이벤트」,131개 시장에서 제수용품‧농수축산물 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오는 14일(토)부터 서울시내 131개 전통시장에서 제수용품 할인 및 농산물 직거래장터 등「설 명절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여 시장도 지난해 추석보다 7개 늘었다.
    
이번 「설 명절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는 131개 시장에서는 제수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전통시장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명절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민속놀이와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사진제공=서울시)
(사진제공=서울시)

먼저 ▴종로 광장시장 ▴중구 신중부시장 ▴중랑 동부골목시장 ▴성북 돈암시장 ▴도봉 신창시장 ▴마포 망원시장 ▴양천 경창시장 ▴강서 송화골목시장 ▴구로 고척근린시장 ▴금천 남문시장 ▴영등포 청과시장 ▴관악 신사시장 ▴강남 영동전통시장 등에서는 설 명절 제수용품과 다양한 농수축산물들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시장별로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온누리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작 남성역골목시장에서는 3대가 함께 장보기 행사로 5만원 이상 구매시 온누리상품권을 증정, 용산 후암시장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칼갈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서울시)
(사진제공=서울시)

이외에도 설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떡국 떡 썰기’, ‘떡메치기’,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팔씨름대회’ 등 상인은 물론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특색있는 여러 이벤트들도 곳곳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