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 자매 약물 주사 직접 놔” 주장 제기

“암환자 맞는 진통제” 주변 지인 증언 잇따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정농단과 ‘비선실세’의 주역으로 불리며 연일 국민적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최순실 씨 자매가 자신들에게 직접 약물을 주사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주사 성분은 “암환자들이 맞는 진통제”로 보인다는 주변 지인들의 증언까지 잇따르고 있는 상황이다. 

11일 인터넷매체 『고발뉴스』는 최 씨 일가의 오랜 지인의 발언을 인용해 “최순득 씨가 암환자용 진통제를 자신에게 직접 주사하는 일이 잦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인 A씨는 “최 씨 일가가 약물 중독이 심한 것 같아 걱정스러웠다”고 부연했다.

또 “(최순득 씨가)몸이 조금이라도 아픈 걸 못 참는 사람인데 요즘 어떻게 버티고 있는지 걱정”이라고 말했다고 전해진다.

또 다른 지인 B씨는 “최순득 씨는 물론 딸 장시호 씨까지 평소 주사기를 휴대하며 스스로 주사를 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순실 씨를 포함해 이 세 명이 평소 공황장애를 호소하는 등 약물에 상당히 의존적인 것 같아 걱정스러웠다”고 전했다.

고발뉴스는 “취재결과 위 두 명의 제보자 외에 최순득 씨와 장시호 씨가 주사기를 가지고 다니거나 직접 주사하는 장면을 본 두 명의 목격자들을 추가로 접촉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으나 제보자 신변 보호를 위해 A씨와 B씨의 제보만을 보도한다”고 밝힌 바 있다.

앞선 1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룸』은 “최 씨 자매가 박근혜 대통령에게 전달한다는 이유로 주사제를 대리 수령했다”는 차움 병원 내부 관계자의 발언을 보도했었다.

이와 같은 정황이 사실일 경우 일각에서는 “최 씨 자매가 수령한 주사제를 박 대통령에게 직접 투약했을 가능성도 있다”는 의혹을 내비치고 있다.

이에 따라 박 대통령에게 실제 주사 여부와 주사제의 성분에 따라 향후 파장이 예상된다는 분석이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