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버버리 키세스 컬렉션’ 캠페인 론칭

누드 컬러부터 비비드 컬러까지 총 28가지...버버리 컬렉션서 영감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 신제품 립스틱 버버리 키세스 컬렉션 캠페인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 신제품 립스틱 버버리 키세스 컬렉션 캠페인을 론칭했다. (사진제공: 버버리 코리아)

[피플투데이 김여진 기자]=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에서 신제품 립스틱 ‘버버리 키세스(Burberry Kisses) 컬렉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버버리 키세스는 키스를 부르는 촉촉한 립스틱으로 한 가지 색상으로 은은한 반짝임부터 깊고 풍부한 컬러감까지 원하는 발색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버버리 키세스의 캠페인은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이자 CEO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지휘 아래 사진 작가 마리오 테스티노가 런던에서 진행했으며, 버버리 헤리티지 캐시미어 스카프를 두른 영국의 배우이자 모델 수키 워터하우스와 영국 뮤지션 조지 르 페이지가 등장한다.

수키 워터하우스의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강렬한 레드 립이 돋보이는 캠페인의 메이크업 룩은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지휘 아래 버버리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가 만들어낸 룩으로, 버버리 키세스의 시그니처 컬러 중 하나인 밀리터리 레드를 이용해 연출했다.

버버리 키세스는 누드톤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총 28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전 색상 모두 기존의 버버리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신제품 버버리 키세스는 오는 10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몰에 있는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수키 워터우스의 ‘버버리 키세스 컬렉션’ 캠페인 영상은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