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외교통상분과위원회, 12일 외교정책세미나 개최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새누리당 중앙위원회 외교통상분과위원회(위원장 박상웅)가 개최한 ‘동북아 新외교질서와 한국의 외교정책’ 세미나
12일 새누리당 중앙위원회 외교통상분과위원회(위원장 박상웅)가 개최한 ‘동북아 新외교질서와 한국의 외교정책’ 세미나
[피플투데이 김은서 기자]= 새누리당 중앙위 외교통상분과위원회(위원장 박상웅)가 주최하는 외교정책세미나가 국회도서관에서 열렸다.

 

새누리당 중앙위 외교통상분과위원회는 12일 오후 2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동북아 新외교질서와 한국의 외교정책’을 주제로 세미나를 열었다.

 

이 날 세미나는 심윤조 국회의원(외교통일위원회)의 사회로 신범철 외교부 정책기획관이 발제해 국립외교원 조양현 교수, 세종연구소 이태환 박사, 21세기군사연구소 김진욱 소장이 지정토론을 하였다.


한편, 이 날 세미나에는 많은 대학생 및 고등학생들이 참여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위안부 문제 해결 방안과 외교 문제 등의 질문을 통해 토론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나눴다.

 

세미나에 참석했던 한 학생은 폐회 후 “지금 정세에 가장 적합한 세미나였다”며 “시의적절한 이 때에 이러한 세미나를 개최한 박상웅 위원장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날 세미나에는 새누리당 서청원 최고위원과 김태원 중앙위 의장, 유기준 국회외교통일위원장 등을 비롯해 각계인사 250여명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