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계절 가을, 함께 떠나볼까? '서울세계불꽃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투데이 이재형 기자] = 밤이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왔다. 여름에는 바다와 함께하는 해양가의 축제들이 성행했다면, 가을에는 천혜의 자연풍경과 함께 우리 옛것의 문화와 희노애락을 함께 즐기고 느낄 수 있는 축제로 가득하다. 올 가을 가족들과 함께 우리 옛 조상들의 풍악과 함께 옛 문화를 체험하고 연인들의 낭만을 꿈꿀 수 있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가을축제들을 알아보자.


서울세계불꽃축제
매년 가을 10월 경에는 한강시민공원(63빌딩 앞)에서는 어두운 하늘을 불꽃으로 화려하게 수놓을 감동적인 축제, '서울세계불꽃축제'가 개최된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팀들이 참가하여 각국의 다양한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다.

이 행사는 단순히 불꽃만을 쏘아올리는 것이 아닌 불꽃연출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악과 함께 불꽃 예술을 선보이며, 조명과 레이저 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특히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멋진 한강의 야경과 함께 아름다운 가을밤을 보내기 위해 매년 많은 인파로 교통이 마비되기도 한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저녁 7시 30분부터 20분씩 각국의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고, 불꽃이 보이는 어느 곳에서나 생생한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라디오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