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전문가급 촬영 ”AS100V” 액션캠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RAS100VR (사진=소니 제공)

[피플투데이 김선훈 기자] = 26일 소니코리아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기자회를 열고, 액션캠 ‘HDRAS100VR’를 4월2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익스트림 스포츠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풀HD 영상으로 촬영하는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의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다.

135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함께 170도의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를 탑재하여 전문가급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제품과 비교해 처리 속도가 약 3배 이상 향상된 최신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를 장착해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와이파이(Wi-fi), 근거리무선통신(NFC), GPS 기능은 물론 방수·방한·방진·방충 등 4대 방지 기능을 탑재했다.

소니코리아는 오는 4월 1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 구입 시 브라질월드컵 공인구와 액션캠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예매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품 및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