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헤드폰 ‘에이들(aedle)’, 셰에라자드서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투데이 박재찬기자] = 청담동에 위치한 청음샵 ‘셰에라자드(소리샵)’는 프랑스 헤드폰 브랜드 '에이들’(aedle)을 국내 독점 론칭하고 무료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들’은 프랑스 파리에 기반을 둔 고품질 헤드폰 전문 브랜드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최상급의 재료들을 직접 손으로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헤드폰으로 하나로 이루어진 통 알루미늄 유닛으로 심미적인 기능과 더불어 진동을 방지해 높은 수준의 음질을 구현한 것은 물론 프랑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만족감을 높였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국내에 첫 소개되는 VK-1헤드폰은 프랑스 전통 장인 정신과 최첨단 오디오 기술이 만난 제품으로 고급 소재를 활용해 절제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는 항공기 소재로 사용되는 고급 통 알루미늄을 하나씩 깎아내고, 머리띠와 이어패드는 어린 양가죽을 한 땀 한 땀 손으로 바느질해 완성됐다.
 
셰에라자드는 이번 에이들 론칭과 함께 VK-1헤드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5만 원 상당의 EB110 이어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들 헤드폰은 셰에라자드에서 청음 및 구매 가능하다.
 
에이들 제품 및 론칭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셰에라자드 공식 홈페이지(www.scheza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