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콘트라 로드 워킹화”, 2만족 판매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만족 판매돌파를 기록한 레드페이스
2만족 판매돌파를 기록한 레드페이스

[피플투데이 최종구 기자] =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의 '콘트라 로드 워킹화'가 일 평균 2천 족 판매 기록을 세우며, 누적판매량 2만족을 돌파했다.

 이 제품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트레킹 및 트레일 워킹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은 물론 뛰어난 투습력을 자랑한다.

 신발의 균형성과 뒤틀림 방지를 위해 미드솔 부분에 생크(Shank)를 적용하고 신발끈을 빠르고 쉽게 매고 풀기에 용이한 퀵 레이스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인 이 제품은 색상은 그레이, 레드, 퍼플, 오렌지, 블루 등 다양한 색상과 6만 9000원(현재 매장 판매가)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드페이스 박현수 부사장은 "콘트라 로드 워킹화는 출시 이후 단기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레드페이스 효자상품이다"며, "올해 특히 많은 브랜드들이 워킹화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수많은 워킹화 사이에서 콘트라 로드 워킹화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의 기법들이 반영된 상품이기 때문이다.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우수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 모든 요소를 충족시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된 것 같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