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뮤지컬 <맘마미아> 오리지널 내한 공연 대한민국에 상륙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뮤지컬 영화 흥행 1순위인 <맘마미아>를 오리지널 무대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영국 인터내셔널 투어팀의 뮤지컬 <맘마미아>가 오는 3월 23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한국 공연 10주년 기념으로 오리지널 내한공연을 갖고 있다.

한국 대형 공연 사상 최단 기간 1천회 공연 돌파한 대표적인 문화 아이콘인 뮤지컬 <맘마미아>는 2004년 한국 초청 공연 이후 전국 1,200회 돌파, 150만명 관람의 흥팽불패 국민 뮤지컬로 등극하기도 했다.

관객들의 사랑으로 한국공연 10주년을 맞이한 <맘마미아>가 뜻 깊은 해를 기념하여 [오리지널 내한공연]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는 취지에서다.

이번 <맘마미아>오리지널 내한공연을 끝으로 당분간 한국에서는 <맘마미아>를 만나볼 수 없다는 것이 이번 공연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또 꼭 봐야만 하는 이유이다.

이번 공연에는 아바의 히트곡 22곡이 가사 하나 바뀌지 않고 그대로 작품 속에 녹아있는 것이 뮤지컬 <맘마미아>의 가장 큰 특징이다. ABBA의 그레이트 넘버들이 원어 그대로 작품에 녹아있는 오리지널 내한공연은 한국어로 번역해 들어야 했던 그 동안의 아쉬움을 단박에 날릴 최고의 시간이 될 것이다.

<맘마미아>는 엄마와 딸의 감동적 가족애와 우정을 그려 감동적인 스토리가 에너지 넘치는 웨스트엔드의 배우들과 만나 더욱 리얼하고 스펙터클한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

 (예매 공연 문의: 1544-1591)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