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새해 소망 인증샷 콘테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1~1. 30. 부산광역시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
우수 및 추첨 총 43명 기프트카드 및 모바일 문화상품권 증정
해당 이미지가 없습니다.
해당 이미지가 없습니다.

[피플투데이 최종구 기자] = 부산시가 갑오년 새해를 맞아 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자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 공감대를 넓히기 위한 ‘2014 톡톡부산 새해소망 인증샷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새해 소망 이루어져라!’라는 제목의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산시 공식 블로그 ‘쿨부산’(http://blog.busan.go.kr)을 방문해 ‘I ♡ BUSAN’ 카드를 신청하고 수령한 뒤, 카드를 활용해 새해에 이루고자 하는 소망의 사진(인증샷)을 부산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usanCity)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우수 3명에게는 소망상품권(20만원권 상당의 기프트카드), 추첨으로 뽑은 40명에게는 톡톡상품권(1만원권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발표는 2014년 2월 4일 쿨부산 홈페이지와 부산시 공식 SNS ‘톡톡부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시는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내년에도 ‘I ♡ BUSAN’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신청을 통해 받은 ‘I ♡ BUSAN’ 카드를 활용, 부산의 아름다운 모습과 일상 등을 사진에 담아 ‘톡톡부산’을 통해 이용자들끼리 공감 및 소통할 수 있도록 활용한다는 취지다.

한편, 부산시는 2011년, 2012년에 이어 3년 연속 전국 860개 공공기관 중 시민과 소통을 가장 잘 했다는 평가를 받아 ‘2013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공공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부산시 SNS 톡톡부산이 제작 보급하고 있는 ‘I ♡ BUSAN’ 카드 3종. 부산의 아름다운 모습과 일상을 SNS에 포스팅할 때 인증샷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 부산시 SNS 톡톡부산이 제작 보급하고 있는 ‘I ♡ BUSAN’ 카드 3종. 부산의 아름다운 모습과 일상을 SNS에 포스팅할 때 인증샷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문 의 : 부산시 미디어 센터(☎888-1178)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