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통가를 중심으로 ‘체험 마케팅’이 인기

  • 입력 2013.10.25 16:59
  • 기자명 이인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투데이 이인구 기자]= 최근 유통가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써보게 하는 ‘체험 마케팅’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쉽고 간단한 참여로 신제품 체험기회는 물론 풍성한 경품까지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실속형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마이셰프’에서 오는 10월 27일까지 자사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신제품 ‘세라믹 냄비’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마이셰프의 온라인 커뮤니티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 후 댓글로 URL을 남긴 다음,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양식을 완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체험단을 선정하며, 당첨 결과는 11월 1일(금) 마이셰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셰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이셰프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에게 신제품 무료 체험의 기회는 물론 풍성한 추가 경품까지 마련했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마이셰프의 신제품 ‘세라믹 냄비’ 2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이들에게 명품 커피머신 및 믹서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해 주부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마이셰프 브랜드매니저는 “주부들이 쿡웨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공유하는 채널이 바로 온라인 커뮤니티”라며, “마이셰프는 여기에 체험 마케팅을 접목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마이셰프 세라믹 냄비의 특장점을 가장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