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아로마 테라피의 힘, ‘아하글로벌’에서 실현하다

송춘홍 (주)아하글로벌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는 자연에서 채취한 천연 치유 재료로서 고대 사회에서부터 사용되었다. 예부터 정화 의식 등 종교적으로 사용된 아로마는 현대에 와서 치유 효과를 인정받아 많은 사람에게 큰 주목을 받는 중이다. 이와 관련하여, 아로마 테라피 기업 (주)아하글로벌은 제품 및 브랜드 개발, 에스테틱 센터 운영 등을 통해 국내 아로마 시장 활성화와 대중화에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최근에는 하남 웰니스건강검진센터에 뷰티 에스테틱 샵을 입점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피플투데이는 송춘홍 아하글로벌 대표를 만나 아로마 테라피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주)아하글로벌과 송춘홍 대표님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피플투데이 독자 여러분. (주)아하글로벌의 송춘홍 대표입니다. 저는 천식을 앓던 시절 아로마 테라피를 접하고 놀랄 만큼 나아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또한, 아로마 테라피를 접한 이후부터 다이어트와 피부 질환 개선에도 큰 효과를 보게 되며 심신의 안정을 되찾아 아로마 테라피 분야에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이에 저는 에스테틱 전문가들과 함께 뜻을 모아 2019년에 (주)아하글로벌을 설립했습니다.
2021년도에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메디셀의원에 의료서비스를 연계한 두피 케어 클리닉을 오픈했으며, 이를 위해 메디셀의원과 전략적 제휴를 진행했습니다. 의료진의 진료 및 처방에 따라 두피 케어 부문 에스테틱 전문가의 개인별 맞춤형 테라피를 제공하는 것이 주된 서비스입니다. 이번 두피 케어 클리닉은 두피 질환 환자의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아로마 테라피를 접목한 신개념 두피 및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하글로벌은 이를 위해 두피 진정 및 독서 배출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제품을 자체적으로 개발했습니다. 두피 케어 클리닉은 메디셀의원 1호점을 시작으로 송도, 영종도, 부평, 하남에 위치한 의료시설에도 추가 입점이 되었습니다.
또한, 서울 압구정에서 직영 에스테틱 샵을 운영하며 ‘어메이징 스토리’라는 자체 에스테틱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본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아로마 테라피는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몸속의 독소를 탁월하게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제가 직접 꾸준히 임상 실험을 거쳐 완성한 테라피로 저의 모든 노하우가 응집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아하글로벌에서 주력으로 삼는 아로마 테라피 관련 연구 혹은 개발 분야는 무엇인가요?
A. 아하글로벌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그 효과가 입증되어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러한 체험 사례들이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고객이 저희 회사의 제품을 찾아 주셔서 회사가 급격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아하글로벌은 현재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글로벌 기업으로써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Q. 최근 5월에 오픈한 하남 웰니스뷰티 에스테틱 센터에 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하남 웰니스건강검진센터에 자리한 저희 에스테틱 센터에서는 통증 완화, 혈액 정화, 면역력 증진 효과가 우수한 ‘아하밸런스’, 체내 독소 배출로 인체 활성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아하아로마’, 림프에 축적된 독소를 배출시키는 ‘아하케라셀’ 등 아로마 테라피를 체계적으로 분석한 3종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아울러 두개 천골 요법과 아로마 요법을 접목해 인체 균형을 맞추는 B.H.T SPA, 두피 스케일링, 탈모 방지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스페셜 케어, 스킨 케어, 바디 케어 서비스 또한 제공합니다. 

Q. 하남 웰니스뷰티를 오픈하게 되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서울을 제외한 한강 이남 중 하남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하남 웰니스건강검진센터에 입점하게 된 이유는 웰니스 개념을 도입한 건강검진센터와 아하글로벌에서 추구하는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으로 건강하고 안정된 상태를 만들어가는 삶의 방식이 같기 때문입니다. 아하글로벌은 이러한 삶의 방식과 부합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대중화하고자 웰니스뷰티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Q. 기업 및 사업 운영에 있어서 대표님만의 가치관 혹은 철학이 궁금합니다.
A, 무슨 일이든 해당 분야에 자신만의 전문성을 갖추고,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하는 의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창업에도 학구열은 필요합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고 실행하기 위해서는 끝없이 노력해야 하죠. 또한,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노력과 고객을 대할 때의 마음가짐과 자세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로마 테라피 시장을 함께 이끌어나갈 미래의 동료들이 경제적, 상업적 목표만을 좇기보다는, 이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 보겠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이 시장에 뛰어들어 고객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Q. 앞으로의 목표나 계획, 비전은 무엇인가요?
A. 아하글로벌은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서 의료기관에 입점하고 난 후 고객 서비스에 관한 무한 책임을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국내 환자와 내방객은 물론, 다양한 고객분들에게 향후 미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경력을 쌓은 에스테틱 전문 인력으로부터 균일하고 검증된 두피 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Q. 마지막으로 기사를 접하게 되실 독자들과 아로마 테라피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아로마는 독성이 없고 거의 모든 체질에 대해 맞춤형 테라피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주변의 세균으로부터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는 것이 큰 이점입니다. 이러한 아로마를 이용한 테라피로 많은 분들에게 건강을 되찾아드리는 역할을 하다 보니 많은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죽음의 문턱에서 맡았던 아로마의 향이 저를 살리고 지금의 저를 만든 것처럼,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숨결과 심신이 회복되는 경험을 선물해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아하글로벌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