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구매 고객 모두에게 푸짐한 혜택 누리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투데이 이승우 기자]=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착용자의 아웃도어 활동 패턴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고어텍스 재킷을 신규 출시한 것을 기념해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어텍스 재킷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F/W 시즌 새로이 출시된 밀레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힙색으로도 변형 가능한 패커블 백팩을, ‘뉴 고어텍스 프로’를 적용한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헬스케어 스마트기기 ‘워키디’를 증정한다. 뉴 고어텍스 프로란 아웃도어 활동 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거친 표면과의 부딪힘과 마찰에 대항하는 내구성을 향상시킨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투습력이 기존 고어텍스 제품 대비 최대 28% 뛰어나 땀을 원활히 배출시키기 때문에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뉴 고어텍스 프로를 적용한 밀레 신제품은 ‘판테온 고어텍스 재킷’으로, 보다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마니아들에게 적합한 제품인 만큼 사용자의 운동량을 측정 후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돕는 스마트 기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게 되었다고 밀레 마케팅팀은 밝혔다. 본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상무는 ““고어텍스 소재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 만큼, 본인의 아웃도어 활동 패턴을 고려해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하며,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요즘 같은 날씨에는 물론 한겨울 산행에도 활용도가 높은 고어텍스 재킷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