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렘 향수 특별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투데이 최종구 기자]=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네번째 향수 ‘엘렘’의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엘렘 런칭 칵테일 파티 by 롤리타 렘피카’를 이태원에 위치한 글램 라운지에서 진행한다.
 
롤리타 렘피카의 신제품이자 사랑의 시그니처인 엘렘을 시향해 볼 수 있는 기회와 엘렘을 모티브로 특별히 제작된 칵테일을 체험 할 수 있는 본 이벤트는,이태원 글램 라운지에서 10월 3(목)부터 10월 13일(일)까지 11일간만 만나볼 수 있다.
 
롤리타 렘피카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글램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께 다양한 고객 만족 이벤트를 선사한다. 시향 이벤트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사랑에 빠진 여인들의 풍부한 감성을 자극하는 엘렘의 강렬하고 황홀한 향취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파티 현장에서 열리는 각종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엘렘 칵테일을 체험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엘렘 향수 등 다양한 경품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3(목)일부터 10월 20일(일)까지 롤리타 렘피카 홈페이지(http://www.lolitalempicka.co.kr)에서 진행되는 ‘엘렘 런칭 칵테일 체험 후기 이벤트’에 참가해보자.
엘렘 칵테일 체험과 함께, 현장 사진과 후기를 롤리타 렘피카 홈페이지 이벤트에 포스팅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 왕복 항공권(with 한진관광)’, ‘롤리타 렘피카 컨셉룸 호텔 숙박권’, ‘엘렘 정품 향수(40ml)’ 등 푸짐하고 특별한 행운의 선물을 증정한다.
  강렬한 라임향의 탑 노트와 결합된 화려한 코코넛꽃의 유니크한 향취, 내추럴하면서도 잊혀지지 않는 잔향의 조화로 내면의 고혹적인 여성성을 자극하는 센슈얼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향수.
칵테일은 관능적이면서도 매혹적인 골드 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사랑이 찾아온다는 행운의 부적을 의미하는 토템 모양의 엘렘 보틀을 그대로 본 뜬 특별한 칵테일 잔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