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과자 론칭, 롯데홈쇼핑

  • 입력 2013.10.07 14:36
  • 기자명 설은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투데이 설은주 기자] = 롯데홈쇼핑이(대표: 강현구)이 1:1 화상과외 서비스 “맞과자”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오는 9일(수) 오전 11시 30분에 첫 선을 보이는 “맞과자”는 일반 동영상 강의가 아닌, 전문 강사진이 1:1로 PC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화상과외 상품이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교사와 학생이 서로 듣고, 쓰고, 말하는 양방향 과외 서비스이다. 수업중의 영상은 녹화되어 언제든지 학생이 반복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수업진행을 위한 웹캠, 헤드셋, 태블릿마우스를 함께 증정하고, 가격은 1개월 기준 29만9,000원이다. 또한, 장기 결제 시 태블릿PC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수업 외에도 과외 신청 시 암기과목 2,500여 인터넷 강좌를 무료로 제공해 화상과외 시간 외에도 스스로 주도적인 학습을 진행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맞과자 상품 담당 박정훈 MD는 “’맞과자’는 학업수준을 진단하여 학생에게 맞는 1:1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고품격 맞춤 교육서비스”라며 “값비싼 대면 과외보다 비용적 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학원•공부방 등으로 인한 늦은 귀가 문제, 지방 학생들의 제한된 교육 여건 등에 대한 대안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