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TV를 뛰어넘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투데이 최종구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DMB 서비스를 오픈하고 모바일 고객에게 보다 간편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DMB 채널 118번을 통해 방송을 제공한다. 10월 한 달간은 하루 12시간 동안 방송을 제공하며, 오는 11월부터 24시간으로 확대하여 본격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DMB에서 자동주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카드할인, 무이자할부, ARS할인, 일시불결제 할인 외에도 결제금액의 10% 추가적립을 중복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시간, 장소, 기술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일관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도록 ‘심리스(seamless) 서비스’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롯데홈쇼핑 모바일’은 업계 최초로 지난해 12월 스마트기기와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방송 시청이 가능한 N스크린(N-Screen) 서비스 ‘에브리온 TV’에 전용 채널(17번)을 오픈하며 PC,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도 롯데홈쇼핑 방송시청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다음 TV, 케이블TV방송사 C&M에서도 VOD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개설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멀티채널부문 이일용 이사는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롯데홈쇼핑 DMB 서비스는 주부고객뿐만 아니라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채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스마트폰 쇼퍼(Mobile Shopper)를 겨냥한 마케팅 기획으로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는 것은 물론, 스마트 기기에 국한되지 않은 새로운 사업 발굴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