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방수 메카로 거듭나다

탄탄나이스 허영호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나이스 허영호 대표
탄탄나이스 허영호 대표

신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중인 탄탄방수 본사 탄탄나이스. 다양한 제품 전시부터 시공 기술 설명까지, 방수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아우를 수 있는 방수의 메카로 거듭나고자 2021년 세계 최초 방수 전시장 개장을 목표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탄탄나이스 허영호 대표를 만나보았다.

 

탄탄나이스 외관모습
탄탄나이스 외관모습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으로 세계 최초 방수 전시장 오픈

방수관련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판매하는 ‘탄탄나이스’의 탄탄방수제는 뛰어난 품질,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 유지 보수 및 제품 보관의 편의성, 중금속 유기용제로부터의 안전함, 낮은 하자 발생률 등 다양한 장점들을 자랑한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장점은 누구나 쉽게 방수 시공을 할 수 있는, 이른바 ‘셀프시공’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탄탄나이스의 허영호 대표 역시 “시간이 지나면 건물에 금이 가거나 갈라지는 곳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균열이 생긴 곳이 전문 업체를 부르기에는 애매하거나, 문제가 생길 때마다 보수 업체를 불러 시공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의 큰 특징 중 하나는 누구나 손쉽게 시공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며 이러한 특징을 강조하였다. 처음 허 대표는 ‘사람들이 혼자서도 셀프시공을 할 수 있게 간편하면서도 탄탄한 제품을 만들어보자’는 굳건한 일념으로 시작하여 오랜 연구 끝에 국내특허를 획득하는 노력의 결실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탄탄나이스의 노력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을 넘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편리하고 올바르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고심한 것이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탄탄나이스는 자사의 제품 특징과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동영상을 제작하여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제공하고 있다. 이제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한 탄탄나이스의 노력은 한 걸음 더 나아가려 한다.

지난 10월 새로운 터로 사옥을 이전한 탄탄나이스는 세계 최초의 방수 전시장 개장을 앞두고 있다. 고객들은 전시장의 실내외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들의 특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시공 방법까지 체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전시장 개장을 앞두고 허 대표는 “특별한 기술력으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탄나이스의 실내외 공간을 활용하여 세계 최초 방수 전시장이 될 공간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시장을 구상하게 된 취지를 밝혔다. 이러한 전시장에는 “말로 설명을 드리는 것보다 고객님들이 직접 와서 보고 듣고, 생생하게 경험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허 대표의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전시장에서는 탄탄나이스의 각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제품의 시공 과정 및 실제로 시공된 제품의 샘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없으면 쉽지 않은 일. 고객들은 방수 전시장을 방문하여 탄탄나이스의 제품과 시공 과정 그리고 방수에 대한 궁금증을 쉽고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허 대표는 “앞으로 탄탄나이스가 방수의 메카로써 방수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에게 언제나 열려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정보 공유 및 체험장이 되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방수의 메카로 자리매김 해나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허영호 대표의 야심 찬 포부와 함께 앞으로 나아갈 탄탄나이스의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