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독특한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지역의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예술 작품과 아이디어로 공간을 큐레이션 했다. 호텔 곳곳에는 인테리어의 모티브가 된 전래동화 “해님달님”과 “선녀와 나무꾼”의 스토리텔링이 때로는 유머러스하게 때로는 추상적으로 반영되어 동화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난다.

새로운 F&B 문화를 선보이다
대담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어우러진 재치 있고 유쾌한 분위기의 호텔 모든 공간이 각각의 개성을 담아냈지만 특히,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만의 특별한 맛과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각기 다른 컨셉의 F&B 공간이 주목할 만하다. 지중해 스타일 레스토랑 클레오의 이국적인 맛의 향연, 풀사이드에 자리한 알티튜드풀 & 라운지의 트로피컬 칵테일, 프리빌리지 바의 남산과 서울의 화려한 야경, 럼퍼스 룸과 블라인드 스팟의 시그니처 칵테일까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는 새로운 미식의 경험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봄 시즌을 맞이하여 클레오와 프리빌리지 바에서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클레오 '메디테라니안 저니(Mediterranean Journey)'
클레오 '메디테라니안 저니(Mediterranean Journey)'

'클레오(Cleo)'는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인터내셔널 호스피탈리티 그룹 SBE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으로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 레스토랑이다. 국내 호텔 중 컨템포러리 지중해 스타일 레스토랑을 선보이는 것 역시 클레오가 처음인 만큼 지중해의 음식 문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국적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건강식 메뉴부터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메뉴 및 할랄 푸드 등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 또한 즐길 수 있다. 이번 봄 시즌에 호텔을 찾는다면 지중해 그리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디테라니안 저니 (Mediterranean Journey)’를 경험 할 수 있다. 지중해의 그리스 여섯 종류의 메뉴와 클레오에서 추천하는 그리스 와인을 페어링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14종류의 그리스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더욱 더 특별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_프리빌리지 바 '드런치(Drunch)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_프리빌리지 바 '드런치(Drunch)

다양한 종류의 최상급 싱글 몰트 위스키와 와인 셀렉션, 그리고 전문 바텐더가 제공하는 위스키 베이스의 프리빌리지 스페셜티 칵테일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프리빌리지 바(Privilege Bar)'는 호텔 루프탑에 자리하고 있다. 시원하게 펼쳐진 서울 도심의 전경과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공간 곳곳 활기찬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특히 루프탑에는 기존의 냉각탑을 활용해 세심하게 큐레이션한 독특한 바 조형물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이글루를 형상화한 특색 있는 공간인 ‘더 돔 (The Dome)’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프리빌리지 바는 주말 오후(4~7시)에 여유를 더할 샴페인 페어링 프로모션인 ‘드런치(Drunch)’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계 진미로 꼽히는 캐비어와 푸아그라로 구성된 페어링 메뉴와 샴페인의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다.

.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