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병의 근원 비만 해결 위해 뭉친 '대한셀톡스협회', 2020 新트렌드를 이끌다

대한셀톡스협회

  • 입력 2020.08.28 13:55
  • 수정 2020.08.28 18:01
  • 기자명 박예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래 전부터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현대인들의 비만율은 매년 늘어만 가고 있다.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 된다는 사실은 다양한 매스컴을 통해 강조되어 왔으며, 다이어트는 영원한 숙제와 같은 존재가 됐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건강하게 체중을 조절하는 것'이다. 하지만 급한 마음에 무턱대고 굶거나 초절식을 하는 등 오히려 건강을 망치고 요요를 불러일으키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뜻이 맞는 전문가들이 모여 지난 6월, 대한셀톡스협회를 설립했다.

대한셀톡스협회가 고안해낸 ‘셀톡스’ 프로그램은 독소와 체지방은 비워주는 동시에 인체에 꼭 필요한 영양을 채워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도우며 효과를 톡톡히 입증해내고 있다. 

 

다이어트시장의 새로운 강자 '셀톡스'

대한셀톡스협회 김승규 대표
대한셀톡스협회 김승규 대표

대한셀톡스협회는 시대의 트렌드에 맞게 소비자에게 좋은 영양분이 체내에 잘 흡수되고 인체의 해로운 물질을 제거 또는 배출하도록 하는 원리, 건강케어, 다이어트프로그램 등을 연구하여 국민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정보 등을 제공하는 재능기부 단체다. 

대한셀톡스협회가 오랜 기간 준비한 끝에 세상에 내놓은 다이어트 프로그램 ‘셀톡스’는 기존 다이어트와 디톡스에 많이 실망한 소비자들이 직접 효과를 느끼고, SNS을 통해 빠르게 정보를 공유하는 등 입소문이 나고 있어 많은 신뢰를 얻고 수많은 언론과 공인인증기관에서 다수의 수상을 하면서 브랜드 가치가 크게 올라가고 있다.

대한셀톡스협회 김승규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다이어트시장과 뷰티와 건강식품시장은 인류와 함께 앞으로 끊임없이 성장할 산업이다. 더 가성비가 높고 효율적인 제품과 기술을 연구·개발하여 새로운 신문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부와 민간기업과 함께 셀톡스 인증사업, 자격증사업, 클러스트와 브랜드사업, 셀톡스 클리닉, 셀톡스원, 셀톡스 아카데미 등의 교육사업까지 셀톡스가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문화가 될 수 있도록 폭넓은 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셀톡스의 브랜드가치는 다이어트의 가치를 앞지르게 될 것"

대한셀톡스협회 최지원 이사
대한셀톡스협회 최지원 이사

대한셀톡스협회의 최지원 이사는 각종 SNS는 물론이고 전국을 발로 뛰면서 셀톡스의 홍보를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최 이사는 셀톡스의 브랜드가치를 높이는데 온갖 열정을 쏟아 부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람들은 흔히 알고 있는 다이어트와 디톡스가 있는데 왜 굳이 셀톡스라는 브랜드를 만들고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하는지에 대해서 수많은 비난과 함께 모두가 안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당당하고 자신있게 하는 말이 있지요. 저는 꿈이 있기에 도전 하는 겁니다. 때문에 '월화수목금금금'으로 셀톡스 브랜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꿈 많은 사업가가 안 해보고 후회하는 것 보다는 무언가를 해보고 후회하는 것이 훨씬 낫지 않나요." 

또한 최 이사는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도전이라고 말하면서 셀톡스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켜 4차산업혁명의 중심에 설 것이라고 말했다.
 

"셀톡스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新문화"

대한셀톡스협회 신상기 이사
대한셀톡스협회 신상기 이사

"새로운 패러다임의 셀톡스라는 신문화가 온다."라고 말하는 대한셀톡스협회의 전략적 기획과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신상기 이사는 삼성그룹과 종합병원에 재직 할 당시에도 마케팅의 귀재로 불렸으며, 대한셀톡스협회 내에서도 가장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임원으로 임기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제는 셀톡스 시대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셀톡스는 앞으로도 전세계적으로 가장 심각한 질병인 비만과 면역력, 건강에 큰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 또한 셀톡스 프로그램을 만드는 일에 재능을 아낌없이 쏟을 것이며, 오늘도 셀톡스의 위대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셀톡스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자의 평생숙제 다이어트의 정답은 바로 "셀톡스"

대한셀톡스협회 최연승 이사
대한셀톡스협회 최연승 이사

여자란 누구나 아름다워지고 싶고, 예뻐지고 싶고, 날씬해지고 싶은 것이 한결같은 바람 일 것이다. '진짜 아름다움'과 '진짜 S라인'은 무엇일까를 늘 고민하고 연구하던 대한셀톡스협회의 최연승 이사는 셀톡스의 가치가 곧 여자의 가치라고 이야기 하고 있다.

"비만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심각한 질병이고 현대병과 합병증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면역력은 낮아지고 무거운 체중으로 인하여 모든 생활이 불편해지고 무엇보다도 여자로서 자존감을 잃어버리게 되어 심하게는 우울증 까지 동반되는 아주 큰 병입니다. 저 또한 살면서 이것저것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평생을 다이어트가 습관이 되어 있었고 늘 요요가 찾아와 다이어트의 신뢰가 많이 떨어져 있을 때 셀톡스를 만나 뜻이 같은 분들과 함께 연구하고 개발하여  새로운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내 생애 가장 쉬운 다이어트 "셀톡스"

대한셀톡스협회 김인종 감사
대한셀톡스협회 김인종 감사

대한셀톡스협회 김인종 감사는 셀톡스로 본인의 건강이 좋아진 것뿐만 아니라 주변의 많은 분들이 셀톡스로 인하여 건강과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자칫 말로만 하는 다이어트와는 차원이 다른 셀톡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려 휴일도 반납하면서 시간을 쪼개서 쓰고 있다.

"기존의 다이어트로 상처만 받고 대사증후군은 물론 심각한 영양불균형까지 초래하게 되어 그 동안 모든 소비자들은 다이어트는 그 때 뿐이라고 이야기 해왔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못 입었던 청바지가 입혀지고 아주 짧은 기간에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이 드라마틱하게 변해있을 때 너무너무 행복해 자신감 또한 커지게 만들어 주는 것이 바로 셀톡스의 역할입니다."

김인종 감사는 대한셀톡스협회의 감사로서 앞으로 셀톡스가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하고 본인의 꿈 이었던 '셀톡스원'을 설립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