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엠피(VMP) 플랫폼 패밀리그룹 양정구 로얄 크라운앰버서더 탄생

양정구 ㈜브이엠피 운영위원 본부장/로얄크라운앰버서더

  • 입력 2020.02.26 11:00
  • 수정 2020.02.26 15:32
  • 기자명 김태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엠피(VMP) 플랫폼 패밀리그룹 양정구씨가 로얄 크라운앰버서더에 승급되는 영예를 않았다. 양정구 로얄 크라운앰버서더는 “주식회사 브이엠피(VMP) 플랫폼 회사에 로얄 크라운앰버서더로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양정구(사진) 로얄 크라운앰버서더는 승급 소감에서 “승급해서 개인적으로 너무 감사드리고 저와 함께 같이 고생하시고 지원해 주신 김경찬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파트너 사장들과 저를 도와주는 직급자님들과 같이 열심히 해서 브이엠피(VMP) 플랫폼 회사가 국내.외에 우뚝서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강한 포부를 다졌다.
이와 함께 그는 패밀리그룹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이같이 표했다. “앞으로 패밀리그룹에서는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이전에 성공하는 카카오톡이라든지 네이버와 같이 명실상부한 플랫폼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매출액 규모에서는 월 500억, 연 매출액은 5천 억 규모의 회사로 자리잡는 데 열심히 노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브이엠피(VMP) 플랫폼의 비젼과 이해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들이 많아진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부터 그 종류들이 더욱 더 확대가 되고 사실 내가 직접 찾기 보다는 주변에서 사용해보고 괜찮다는 것들을 주로 이용하게 된다. 가끔 주변 지인들이 괜찮다고 소개를 해주는 플랫폼들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한번쯤은 직접 이용을 해보고 있다.
VMP서비스 플랫폼을 요즘 유용되게 이용되어 지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업을 하시는 분 만 아니라 요즘에는 개인적으로 작고 크게 프로젝트를 하시는 분들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다. 특히나 규모가 큰 대기업이 아닌 경우에는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에 대해서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다.
그 부분에 대해 정확하게 니즈를 파악한 곳이 브이엠피(VMP) 플랫폼이다. VMP는 쉽게 말을 하자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하는 형태로 유저와 사업자의 온라인 모임이라고 볼 수 있다. 참여자를 찾고 그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만 해도 엄청난 시간과 투자가 발생한다는 것을 많은 사업자는 안다.
대개 창업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는 늘 그 부분에 대해 속시원히 해결을 할 수 없는 것에 대해서 직원들과 고민을 해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VMP의 경우에는 애초에 일반유저를 모으기 위해서 투자를 하는 것이 아닌 정확하게 소득창출이라는 목적을 두고 있는 비즈 유저를 통해서 일반 유저를 모으는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방식은 사실 전세계 최초로 도입한 곳으로 알려졌다. 이것만으로도 다른 곳들에 비해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플랫폼이라고 볼 수 있다.
상품-V로드, 지구촌여행, 리브몰, 자사 VM몰, 올더카 등 세계최초 구전광고를 통해 이윤을 얻고 있는 것이다.

수익 발생 구조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매월 16만원의 회비로 각종 소프트웨어와 건강검진, 쇼핑몰, 어플리케이션 이용 등의 혜택을 누리면서 수익을 얻게 되는 권한을 가질 수 있다. 처음에는 무료로 회원가입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 그리고 난 후에 16만원의 연회비를 통해서 유료회원으로 가입을 하게 된다. 그와 동시에 수익창출의 기회는 물론이고 더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사업인 것이다.
VMP서비스에는 마이오피스와 VM몰, 그리고 V로드 등이 있다. 그 외에도 여행 비즈니스, 유전자 검사, 소상공인 결제서비스, 프리미엄복지몰 제공, 무료 소프트웨어 제공 등의 서비스들을 제휴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복지몰에는 생활에 편리함을 증가시킬 다양한 품목군들이 존재한다. 양정구 ㈜브이엠피(VMP) 운영위원본부장(로얄크라운엠버서더)은 “자기 PR의 시대에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수익 구조를 가지고 있는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해 나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브이엠피에서 이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rofile
학력
세명대학교 경상학부 광고홍보 학사
인하대학교 언론정보 
인하대학교 광고석사
박사과정

경력
학사장교 34기 
대위 전역
인하대학교 대학원 교직원·연구조교
세라젬의료기 협약과장
㈜모던테크의료기 본부장
㈜브이엠피 
운영위원
본부장
로얄크라운앰버서더

저서
사례를 통해 본 판매촉진 전략(공저)
효율적인 IMC를 이루기 위한 접점 분석연구 : MP3 플레이어 사례연구(공저)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