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中企 제품 판로 개척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 13일 개최

중기부 "중소기업 혁신성장 응원하는 분위기 확산되는 계기 되길"

  • 입력 2019.06.13 16:05
  • 수정 2019.06.13 16:39
  • 기자명 김기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최·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가 13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중소기업 판로개척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제고 등을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 명품관, 상생 협력관, 디지털 가전관, 생활용품관, 뷰티관 등 9개로 이뤄지며 217개사 326개 부스가 함께하는 한편 국내외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구매 상담회도 열린다.

 

특히, 개회식 때에는 중기부와 국내 7대 TV홈쇼핑 및 유관기관이 '상생과 공존'을 기반으로 함께 혁신성장을 촉진하자는 의미를 담은 '상생 마케팅 비전'을 선포하는 한편 그간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위해 힘쓴 유통사 관계자를 뽑아 중기부장관 표창도 수여했다.

 

이외에도 중소기업 '히든스타상품 Top5' 현장오디션이 진행된다. 사전 예선을 거쳐 선정된 5개 제품이 지상파 특별방송을 통해 소비자에게 소개되며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상품은 7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 수수료 없이 방송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중기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응원하는 '중소기업 기(氣)살리기' 분위기를 확산하는 한편, 대형 유통사와 중소기업이 상생과 공존으로 함께, 새롭게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