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화를 이루는 공간의 구성

이홍선 에펠인터내셔널 대표

  • 입력 2019.03.26 13:59
  • 수정 2019.03.26 14:44
  • 기자명 정지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공간에 대한 이상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누구에게도 무한한 공간은 허락되지 않는다. 주어진 공간을 스스로 세련되게 꾸며서 보다 나은 공간 환경을 이루어낼 수 있을 뿐이다. 단 하나의 가구를 바꾼다고 해도 공간의 분위기는 완전히 변화한다. 그 폭넓은 가능성은 다채로운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고객의 다양한 눈높이에 맞추어 다양한 상품을 만드는 에펠인터내셔널 이홍선 대표를 만났다.

“저희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시설물 통합 브랜드입니다. 시설물을 통해 상업시설을 표현하는 시대인 만큼, 이 흐름에 맞추어 아웃도어, 인도어 가구에 특화된 제품을 제공하고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홍선 에펠인터내셔널 대표
이홍선 에펠인터내셔널 대표

에펠인터내셔널은 직접 디자인과 제작까지 일괄적으로 운영하는 프로세스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상업가구, 건축, 조경, 산업디자인 등 여러 영역의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불러 모았다. 그 전문성을 바탕으로 현재의 트렌드를 반영해 우리가 생활하는 공간에 어울리는 최적의 상품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에펠만의 디자인과 가공기술로 우수한 품질을 보장하고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의도를 면밀히 파악하여 정확히 실현하고 있다.
“공간의 구성 디자인이 세련되어짐에 따라 호텔, 리조트, 주거 공간, 공원 광장 등 우리 삶의 공간이 보다 풍요로워지고 사람들은 조금 더 여유로워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의 변화 속에서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하여 에펠은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에펠만의 디자인, 정밀한 제품 설계, 엄선된 소재, 우수품질, 확실한 납품과 사후관리까지 보다 아름답고 편리하며 내구성에 강한 상품을 공급하겠습니다.”

에펠의 모든 제품에 사용된 소재인 폴리라탄은 고품질 신소재 폴리에틸렌(HDPE) 라탄으로 야외에서의 장시간 자외선 노출에 강하며 뛰어난 방수 성능과 높은 내마모성으로 풍우에 의한 색바램 및 변형이 없는 우수한 소재다. 영하 20도의 저온부터 영상 55도의 고온까지 버텨내는 견고함으로 사계절 야외 설치 및 이용이 가능하다. 천연소재 본래의 질감과 색상을 그대로 표현한 폴리라탄은 에펠만의 기술력으로 가구에 다양한 천연색을 입힌다.

에펠의 야외가구는 제품의 경량화로 공간 레이아웃에 변화를 주기 수월하며 야외 사용 시 이물질 및 오염물 등에 장시간 노출되더라도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 새 제품처럼 유지가 가능하다. 건조가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어 겨울철 및 장마기간에도 유지 관리에 용이하다. 또한 에펠만의 위빙기술로 통풍성이 강하며 풀림에 견고하다.

같은 곳에 살아도 잘 꾸미는 사람과 못 꾸미는 사람에 따라 삶의 질은 현격히 달라진다. 지난 2018년 3월 호텔페어, 5월에는 홈앤라이프스타일쇼에 참가하고 올해(2019년) 2월 다시 호텔페어에 참여하며 대중에게 손을 내민 이 대표는 공간 구성의 전문가·조력자가 되기를 꿈꾼다. 언제나 소비자들이 원하는 수준을 달성하려 노력하는 이 대표와 에펠인터내셔널이 만들어 나갈 공간을 기대한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