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관섭 미니스톱 대표 "매각 없을 것이다"

  • 입력 2019.01.31 18:33
  • 수정 2019.01.31 18:36
  • 기자명 설은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0일 심관섭 한국미니스톱 대표이사가 '2019년 봄, 여름 상품매장공부회'에서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강연하고 있다. (사진제공=미니스톱)
지난 30일 심관섭 한국미니스톱 대표이사가 '2019년 봄, 여름 상품매장공부회'에서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강연하고 있다. (사진제공=미니스톱)

지난 30일 심관섭 미니스톱 대표는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상품설명회에서 가맹점주와 만나 매각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행사에는 심관섭 대표를 비롯한 회사 임원진과 임직원, 전국 미니스톱 경영주 등 3000여 명이 참석했다. 

심 대표는 발표에 앞서 매각설에 대해서 "회사를 믿고 묵묵히 지켜봐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앞으로 매각 계획은 없다. 한국미니스톱이 브랜드를 유지하고 계속 국내에서 운영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경영주와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밸류업을 해야 한다며 "특히 FF 상품을 통한 재구매, 재방문 횟수를 늘리는 것이 점포수익향상 선순환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또한 일본, 홍콩, 싱가폴 등 해외 사례와 비교하며 먹거리 상품의 차별화를 강조하며 미니스톱의 4대 기축상품의 수준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을 약속했다.

더불어 "일본,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의 미니스톱그룹과 연계하고 업무제휴를 통해서 각 나라의 인기 상품들을 단독으로 수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