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앤지’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

고품질의 포근함을 느껴보다

  • 입력 2018.10.31 14:58
  • 수정 2018.10.31 15:23
  • 기자명 이소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바람이 부는 쌀쌀한 계절이 다가왔다. 기분 좋은 잠을 이루기위해서는 포근하고 따뜻한 침구류가 필요하다. ‘수앤지’는 혜주코튼이 자체 제작한 브랜드로 따뜻하면서 무겁지 않은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침구류로 알려져 있으며, 젊은 감각으로 수앤지를 이끄는 혜주코튼 유혜주 디자인 실장의 감각으로 탄생했다.

고품격 포근함 ‘수앤지’
혜주코튼은 침구류 유통 전문업체로 인체에 무해한 100% 면, 린넨, 인견 등 천연섬유로 만든 고급 친환경 침구류를 취급하며, 기능적인 면에서도 땀 흡수력이 뛰어나 이불, 패드, 스프레드 등 침구류 전 제품으로 소비층이 두텁다. 특히 혜주코튼은 아토피 피부 질환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친환경 소재를 고집하게 됐다.

혜주코튼 유인호 대표는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침구류는 청결하고 안전한 침구라고 생각이 들었다.”며 “혜주코튼은 모든 사람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항균, 항진, 알레르기 방지가 될 수 있는 침구류를 생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수앤지’는 혜주코튼의 자체 제작한 브랜드이다. 유혜주 디자인 실장의 감각을 풀어낸 제품으로 높은 퀼리티를 자랑하며, 많은 고객들이 찾는 제품이다. 수앤지는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구류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기에도 좋은 침구류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아이들의 포근한 이부자리로도 손색이 없다.

유혜주 디자인 실장은 “침구류는 직접 피부에 닿는 것으로 피부 건강에 밀접한 연결을 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꼼꼼한 선택이 중요하다”며 “수앤지는 한번 구입을 한 사람은 재 구매로 이어지며, 입소문으로 품질은 증명됐다.”고 말했다.

이어 유 실장은 “수앤지는 친환경 섬유로 제작되었으며 진드기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한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깊은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준다”며 “섬세한 색상 표현이 감성적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쾌적하고 흡수력이 탁월한 순면 중에서도 유아침구와 같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 좋아하는 60수 아사 소재로 촉감은 부드럽고 화학적 가공 없이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혜주코튼 공장
혜주코튼 공장

포근한 잠자리로 편안한 수면
수앤지는 섬유별, 소재별, 계절별, 기능별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친환경 섬유로 되어 있어 진드기 관리가 가능하며 안심하고 잠을 깊이 잘 수 있게 도와준다. 유혜주 디자인 실장은 “소비자의 취향에 파악하고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것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요구에 맞는 기능성 침구류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유인호 대표는 “좋은 침구류 선택의 기본은 소재로 면으로 제작된 것인지 따져보고 선택을 해야 합니다.”라며 “품질을 높이고 비용은 합리적으로 낮추면서 대중적인 침구류 전문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의 폭을 위해 용도별로 적합한 기능성 침구류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유통 채널을 다양화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주코튼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수앤지’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한다는 유인호 대표의 다짐처럼 세계 곳곳에서 수앤지 침구류로 따뜻하고 편안한 잠을 청하길 바란다.

이승기 혜주코튼 목동 지사장
이승기 혜주코튼 목동 지사장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