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名實相符), 종합키즈엔터테인먼트

무지갯빛 꿈을 그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부산행>, <신과 함께> 등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작품에 출연한 인기 아역스타인 김수안 배우를 양성한 엔터테인먼트회사 레인보우컴퍼니의 김태범 대표는 업계의 경력 20년을 자랑하는 베테랑이다. 그는 엔터테이너의 길을 걷길 원하는 아이들의 꿈을 이뤄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체계적인 교육을 병행하여 현장에서 실력 있는 연예인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뜻을 담아 서울 서초구에 레인보우컴퍼니를 설립했다. 피플투데이는 정직함을 최우선으로 오늘도 현장에서 학생들과 함께 소통하는 김태범 대표를 만나봤다.

레인보우컴퍼니의 발전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치어리딩에 대한 인식은 야구장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김태범 대표의 말에 따르면 치어리딩은 액션 치어리딩, 스턴트 치어리딩, 댄스 치어리딩에 이르기까지 세 가지 종류가 있을 만큼 다양하다. 현재 레인보우 컴퍼니는 액션과 스턴트 치어리딩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김태범 대표는 2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키즈 종합 엔터테인먼트 대표이다. 대학시절 응원단 생활을 하며 서로를 위하며 멋진 무대에서 관객 앞에서 공연을 하는 일이 즐거웠다고 한다. 고된 연습에도 불구하고 팀원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 덕분에 대학교 4년 동안 응원단 활동에 매진할 수 있었다. 이후 김 대표는 지역아동센터 봉사활동에 참가했던 일을 계기로 어린이들에게 치어리딩을 교육하는 일에 큰 흥미를 느꼈다. 가르치는 동작을 빠르게 흡수하며 열성적으로 동참하는 아이들을 보며 전문 교육기관을 설립하고 싶다는 꿈을 가졌다. 이후 김태범 대표는 대학교를 졸업할 무렵부터 서울 압구정의 한 연습실을 대관해 아이들을 교육했다.

삽시간에 그의 차별화된 교육은 입소문이 났고 학생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기 시작했다. 그 후 사당동, 이수, 방배동을 옮기며 명문 엔터테인먼트로 자리 잡기에 이르렀다. 이미 역삼동에 100평이 넘는 규모의 치어리딩 전문 아카데미를 설립했으며 올해 서초구 우면동에 키즈엔터테인먼트를 새롭게 설립했다. 예의를 중시하는 인성교육과 다채로운 끼를 가진 인재를 양성하고자 레인보우라는 이름을 내걸고 활동하고 있다.

레인보우컴퍼니의 김태범 대표는 스포츠에 가까운 키즈 치어리딩 교육을 시작으로 연기, 모델, 댄스, 및 보컬교육 등 종합적인 교육을 추구하고 있다. 치어리딩 활동을 병행하는 아이들을 많이 접하다보면 자연스레 끼가 넘치는 아이들이 모이는 경우가 많았다. 김 대표는 연예인을 꿈꾸는 학생들의 수가 증가하며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필요성을 느꼈다고 한다. 이후 좋은 인재를 발굴해 정직한 교육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와 단체생활의 규칙을 교육할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전시켰다.

Profile
국민생활 체육회 서초구 생활체육회 이사
사단법인 아시아 어린이 청소년 연예협회 이사
국민생활 체육회 서울시 치어리딩 연합회 이사
국민생활 체육회 서초구 치어리딩 연합회 회장
레인보우 치어 대표
레인보우 컴퍼니 대표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