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준 신임 비대위원장 “당 바로 세우기 위해 총력 다할 것”

  • 입력 2018.07.17 14:00
  • 수정 2018.07.17 14:21
  • 기자명 이소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준 신임 자유한국당 혁신비상대책위원장이 "한국정치를 반역사적인 계파논리와 진영논리에서 벗어나야한다"며 “당 바로 세우기 위해 총력을 다 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자유한국당 혁신비상대책위원장으로 선출된 김병준 국민대 명예교수. 사진=연합뉴스)
(자유한국당 혁신비상대책위원장으로 선출된 김병준 국민대 명예교수. 사진=연합뉴스)

17일 오전 한국당은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제2차 전국위원회를 열고 전국위원 총 631명 중 363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 비대위원장 선임 안건을 만장일치로 의결했다.

김 위원장은 "미래를 위한 가치논쟁과 정책 경쟁이 우리 정치의 중심을 이루어 흐르도록 꿈을 갖고 이 소망을 향해 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소명을 한다"며 "우리 정치가 세상변화를 제대로 따라가지 못하는 가운데 우리 삶이 더 어려워지고 미래가 멀어지면서 우리를 고통스럽게 하고 걱정스럽게 하는 현실이 제 어깨와 머리를 누르고 있어 무겁다"고 말했다.

또한 "잘못된 계파논쟁과 진영논리 속에 싸우다 죽으라고 해달라"며 "그렇게 싸우다 죽어 거름이 되면 그것이 오히려 제게 큰 영광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 위원장은 "하루하루 미래를 걱정하는 많은 분들의 걱정과 마음이 제게 힘이 될 것"이라며 "이 위에서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하겠다. 이 당을 바로 세우고 한국 정치를 바로 세우게 도와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