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규오 (주)도미안 대표이사, 창조혁신경영 대상 수상

  • 입력 2018.06.26 21:07
  • 수정 2018.06.26 21:30
  • 기자명 박소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규오 (주)도미안 대표이사가 창조혁신경영 대상 & 재능나눔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창조혁신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26일 호텔 프리마 1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제25차 2018 상반기 창조혁신경영 대상 & 재능나눔 공헌대상' 시상식이 (사)한국창조경영인협회 및 (사)한국재능기부협회 주관, 중소기업벤처기업부와 한국경제신문사의 후원으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창조혁신경영인들이 창조혁신경영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재능기부 문화를 선도한 사람들에게 수여하는 재능나눔 공헌대상과 윤리경영과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해온 사람들이 수상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의 시상도 이루어졌다. 

임규오 (주)도미안 대표이사는 공장시설 유치와 임대 아파트 사업 추진 및 컨설팅 사업을 이끌며 (주)도미안을 지식 집중적 기업으로 일궈냈다. 한편 중소기업경영원을 통해 변화하는 국제정세에 맞는 체계화된 컨설팅 프로세스로 기업의 현실에 맞는 전략적 경영 자원을 제공해왔다. 임 대표이사는 이러한 다양한 지원 활동으로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4차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창조혁신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임 대표이사는 기업경영 컨설팅을 통해 한국형 '미텔슈탄트(mittelstand)'를 만드는 일에 열중해 온 인물로 알려져 있다. ‘미텔슈탄트'는 중소기업을 뜻하는 독일어다. 독일이 EU 경제권의 중추역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은 탄탄한 중소기업이 이끄는 강력한 경제력에 힘입은 바 크다. 임 대표이사는 이러한 독일의 중소기업 역할에 관심을 가지고 한국 경제를 이끌어갈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도전을 멈추지 않는 혁신 경영인으로서, 건설업의 발전과 기술 개발에 기여한 임 대표이사는 지식경영으로 기업의 성장에 이바지하며 대한민국의 기업의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임 대표이사는 “기업의 경제적 안정과 지식경영을 위한 파트너로서,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는 다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