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한미르

한미르주식회사 한승우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과 에너지는 우리 삶의 필수요소다. 일상생활에서 떼려야 떼놓을 수 없는 필수불가결한 요소다. 현재의 한국은 에너지기술 R&D 분야에 주목해야할 필요가 있다. 그 이유는 세계적 관심사인 에너지기술 R&D 분야는 신재생 에너지와 에너지 효율 향상 기술 등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한미르(주)는 한국에 없어서는 안 될 미래를 선도하는 에너지 절감 분야에 주력하고 있는 회사다. 한미르 주식회사의 한승우 대표를 만나러 가보자.

한국을 넘어 세계를 선도하는 한미르
한미르는 좋은 자재와 기술과 열정으로 빚은 R&D 기업이다. 한미르는 에너지세이빙 분야와 열 관련 기술들, 화재 안전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는 전문기업이다. 현재 한미르는 해당 산업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미르가 만든 핵심 소재 및 에너지 사업은 세계로 널리 뻗어가고 있다. 또한, 친환경 R&D 기술을 기반으로 불연, 방염, 단열, 차열 및 에너지방사 코팅 등 특수기능성 도료 개발 기술은 한국을 넘어서 이제는 세계로 뻗어 나간다.

한승우 대표는 “4차 산업 혁명이 시작된 후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으며, 세상의 변화에 걸맞게 다양한 소모품들이 필요합니다. 한미르는 세상과 함께 발맞춰 걸어가는 부품 소재 회사입니다. 빠르게 변하는 기술발전의 속도에 맞춰서 제품의 기능성과 상품성을 더 높여주고 다른 회사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성과 차별성이 최우선시되는 세계시장에서 폭넓은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인간 중심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파
고객 만족의 실현, 미래가치의 추구, 성장과 내실의 조화라는 한미르 주식회사의 경영이념과 걸맞게 한미르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추구하고 있다. 불연, 방염, 단열, 차열 및 에너지방사 코팅의 독보적 기술력으로 세계를 호령하는 그때를 기대해 본다.

한미르는 에너지 절약과 환경보호라는 기업 철학으로 다년간 연구·개발한 결과 나노 기공기술을 응용한 신소재 '실마겔'을 개발하였으며, 친환경, 불연, 방염, 단열, 차열 및 에너지방사 코팅제를 연구 생산하는 기업이다. 실마겔은 쉽게 말해 분말 형태의 화학재료를 겔화하는 기술로써, 사용법과 기능 그리고 화학제로서의 역할은 매우 넓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매 순간 진정성 있게 열심히 하고 있다. 앞으로 한미르를 많이 격려하며 기대해주기를 바란다.”라고 한승우 대표는 말했다. 2018년도는 한미르와 함께 세계로 넘어가 보는 건 어떨까?

프로필

벤처기업 / ISO
기술혁신 중소기업 / 이노비즈 인증
메인비즈기업
기업부설연구소 운영

에너지 R&D / 무역
러시아, 일본과 기술제휴
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 지원업체(2013년/2014년 2회 중소기업청. 2016년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진흥원. 경기도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텤노파크. 부천산업진흥재단 외)

2015년 미래창조부(창조경제타운) 주관 ‘미래신기술 아이디어’ 채택
창조경제타운(한국연구재단)주관 ‘사회격차해소‘ 아이디어 최우수상 수상
한국광기술원 LED 품질혁신 기술상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