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디벨로퍼(Business Developer)

신동숙 (주)소정 에프디 대표이사

  • 입력 2017.10.31 17:04
  • 수정 2017.10.31 17:14
  • 기자명 박소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소정 에프디는 2012년 설립된 글로벌 마케팅 회사다.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여 기획, 생산하여 상품화하고 판로를 개척하는 전문무역상사라고 할 수 있다. (주)소정 에프디는 최근 국가 간 전자상거래와 관련하여, 중국 세관과의 업무협의를 이루는 등 놀라운 성과를 연이어 이루며 화제가 됐다.
 
화이트 가든에서 만나는 웰빙 라이프
(주)소정 에프디에서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화이트 가든(White garden)’은 바이어들을 위한 진정한 플랫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친환경 식품, 화장품 및 패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국내 중소기업의 품질 좋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뜨겁다. 
 
화이트 가든 입점이 가지는 의미는 매우 크다. 엄격한 절차를 통해 선별해, 입점되었다는 자체가 ‘검증된 제품’이라는 것을 뜻한다. 또한 정품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고객들이 신뢰하고 구매할 수 있다. 입점 업체는 제휴사로써 필요한 보호를 받는다.  
 
국가 간 전자상거래를 향해
(주)소정 에프디에서는 좋은 제품을 발견해 공급하기 위해 예컨대, 플랫폼 공유가 필요한지 기술적 지원이 필요한지 등을 판단한다. 플랫폼 공유가 필요한 경우 플랫폼을 직접 구상하여 제안하며, 기술적 지원의 경우 필요한 채널을 준비해 지원한다. 제조자가 미처 인지하지 못했던 장점을 찾아내는 것도 (주)소정 에프디가 하는 일이다. 이는 모두 해당 제품에 대해 애정을 가지고 있기에 가능하다. 
 
(주)소정 에프디의 신동숙 대표이사는 “흐름에 맞춰, 바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베트남과 캄보디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서의 성공적인 진출은 이와 같은 신속하고, 유연한 전략에 기인했다.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주)소정 에프디의 눈부신 행보를 응원한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