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정직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다

W뷰티 우윤지 대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의 뷰티 업계는 점차 활성화되는 추세이기에 뷰티도 자신만의 경쟁력을 갖춰야 하는 시대이다. 남녀노소 모두 아름다워지는 일에 대한 관심과 배움에 대한 열기가 그만큼 뜨거워지고 있다. 모든 분야에서 미(美)의 필요성이 강조 되어지고 있는 요즘. 뷰티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예뻐지는 설레임과 행복을 선물하는 일이라 표현한다. 각광받고 있는 뷰티 속에서 자신만의 정직한 아름다움을 구축해 가고 있는 W뷰티 우윤지 대표를 만나보았다. 

우 원장만의 진정성 있는 뷰티
14년 경력의 미용인 우윤지 원장은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들을 만나고 소통하며 W뷰티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우 원장의 오랜 미용 경력에서 나오는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노하우로 시술하며 이를 인정받았고 입소문으로 자연스레 단골고객층까지 생겨났다. 그는 고객들에게 항상 진실 된 마음가짐을 지니고 진지한 자세로 임한다. 우윤지 원장은 정직함을 밑바탕으로 미용인으로서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고객을 대한다면 자신의 노력과 마음 모두 전달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우윤지 대표는 직접적으로 사람의 피부와 닿는 왁싱과 메이크업의 전반적인 일의 직업 특성상 재료 부분과 청결 부분이 굉장히 중요하기에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신경 쓴다. 그는 시술 후 고객들이 행복함을 느끼는 모습이 보일 때마다 매번 뿌듯함을 느끼면서 기본기에 충실한 시술하기 위해 꼼꼼하고 집중적인 1:1케어를 진행하며 모든 제품과 재료를 일회용으로 사용하면서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그는 항상 책임감이 따르는 일이라 생각하기에 더욱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임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윤지 대표는 아직까지도 자신만의 기술력과 퀄리티를 잃지 않고 동시에 업계 내 경쟁력을 지니며 자신의 노하우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미용 활동을 하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꾸미고 이뻐지는 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어요.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직업이라 생각해 고객들이 새로운 것에 만족하고 기쁨을 표현할 때 그만큼 저에겐 행복감으로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또 미용은 고객과의 소통이 매우 중요한데 저는 고객과의 소통의 재미를 느끼면서 이에 대한 중요성을 많이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중시하는 편이에요. 이는 미용에서 가장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누구보다 빛나게 만들어주고 싶은 저의 진심이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미용을 추구하고 있어요. 예뻐지는 일에 대한 욕구를 만족스럽게 채워주는 역할도 제가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미용의 자부심을 가지다
우윤지 원장은 수강생들이 미용을 편안하게 다가가되 너무 쉽게만 생각하지 않았으면 한다. 이제는 미용에 대한 배움의 자리에서 교육자로서 미용을 가르치는 자리에 있는 우윤지 원장. 그도 마냥 이 자리에 오기까지 쉽지만은 않았다. 어린 나이에부터 시작했던 미용이었기에 여러 관련 자격증 취득을 시작으로 노력과 연습만은 게을리하지 않았으며 겉으로 보기엔 화려하고 아름다움을 간직하는 직업이지만 그만큼 어려운 직업이라 표현했다.

조금만 참고 이겨낸다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기에 포기하지만 않으면 행복한 직업으로 남을 것이라고 했다. 그는 고객을 대하는 태도와 마인드를 항상 올바르게 지니고 어렵고 까다로운 직업인 만큼 자신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직접 보여드리고 싶다고 한다. 그만큼 정직하고 진실 된 열정으로 자신 있게 다가갈 것이라 자부하는 우윤지 원장. 

우윤지 원장은 고객들이 자신의 샵에 왔을 때만큼은 가장 최고의 순간으로 만들어 드리고 싶다. 우윤지 원장은 진심을 담아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일을 하며 기분 좋은 아름다움을 만들어 가고 있다. 우 원장은 미용업계가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허위나 과장광고에 대한 위험성이 늘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다. 보다 발전된 미용을 하기 위해 모두가 정직하고 성장된 기술력를 가지고 미용에 임했으면 한다고 했다. 그는 발전된 미용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가며 자신만의 남다른 기술력과 예술력을 특별한 아름다움으로 승화할 수 있어야 한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W뷰티 우윤지 원장은 지금처럼 정직한 아름다움을 계속해서 구축해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자신의 능력을 믿고 찾아와주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함에 보답한다는 생각으로 나날이 성장하는 W뷰티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