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취향에 맞는 니즈 파악이 중요"

젊은 감각 공간 인테리어 조성에 앞장서는 904 실내 건축 연구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4 실내 건축연구소는 미완의 숫자 9를 04(공사)로 채워간다는 김현우 대표의 특별한철학이 담겨 있다. 특별한 개성과 감성이라는 특별한 키워드를 통해 부산의 대표되는 인테리어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904 실내건축 연구소는 2016년 김현우 실장의 특별한 가치관으로 출발했다. 김 대표는 직접 클라이언트를 마주하며 니즈를 파악해 대표만의 젊은 감각과 트렌드에 발맞추어 진행한다.

새로운 시작을 하는 클라이언트를 위해 모든 부분을 피드백하며 의견을 반영한다. 대화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했고 이는 매장 곳곳에 드러났다. 또한 변화하는 디자인 트렌드에 앞서 영감을 얻기 위한 연구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 외국 서적을 참고하고나 고객의 아이디어를 김현우 실장만의 색깔로 각색한다. 김 실장은 해외 뮤직비디오를 참고해 공간의 구조나 조명, 소품에 힌트를 얻는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부산 서면에 위치한 호맥이라는 공간을 시공했어요. 누구나 맥주를 마시며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노력했죠. 파벽돌을 바닥에 시공해서 거친 느낌을 줬으며 조명과 테이블을 직접 제작해 인테리어 분위기와 어울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근 시공한 서면의 한 맥주 집 전경
최근 시공한 서면의 한 맥주 집 전경

 

904 실내 건축 연구소는 이 밖에도 온천장 헤어샵과 한의원, 프랜차이즈 음식점까지 성공적으로 시공을 마치며 인정받았다. 김현우 대표는 대표로서 클라이언트에게 이러한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해 세밀한 부분까지 기재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시공으로 믿음을 약속한다. 작은 약속과 신뢰는 김현우 실장의 경영 철학의 시작점과도 같기 때문이다. 904 실내건축연구소의 경영방침을 통해 클라이언트에게 진심으로 다가갔고 이로써 김 대표도 만족감과 보람을 얻을 수 있었다.

김현우 대표의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 된다. 누구나 쉴 수 있는 문화 공간을 마련하겠다는 중단기의 계획을 밝힌 그의 표정은 확신에 차있다. 배려와 소통, 그리고 도전이 이뤄낸 904 실내건축 연구소는 김현우 실장의 특별한 건축 철학으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한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