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내 빙어낚시장 개장

눈썰매장, 실내놀이터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빙어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가 눈썰매장과 실내놀이터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심속 이색 ‘빙어낚시장’을 개장해, 현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랜드는 겨울을 맞이해, ‘스노우아이스존’이라는 테마파크를 선보였다. 이 테마파크에는 실내 빙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빙어낚시장’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라바 눈썰매장’, 실내놀이터인 ‘베스트키즈'가 잘 조합되어져 있다. 더불어 빙어튀김, 군고구마, 군밤 등 평소 놀이공원에서 먹을 수 없는 겨울먹거리도 판매하고 있다.

빙어축제는 잘 만들어진 실내낚시터에 수많은 빙어를 방류해둔 덕분에, 빙어낚시 초보자라도 금세 월척의 기쁨을 맛볼 수 있게 했다. 무엇보다도 어린 아이들도 쉽게 낚시에 재미에 빠져들게 낚시장을 설계해 가족들 모두가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라바눈썰매장 역시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바캐릭터를 군데군데 배치해 둬, 아이들에게 무척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썰매장이 어른용과 아이용으로 구분된 덕분에 어른들에게도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스노우아이스 존에는 실내놀이터 시설인 ‘베스트키즈’가 마련돼 있다. 베스트키즈 내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등 다채로운 시설이 있으며, 더불어 여자아이들을 위해 공주체험을 할 수 있는 ‘미미프린세스’ 체험존도 완비돼 있다.   

또한 중간중간에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코드가 마련돼 있다. 겨울철 먹거리 군밤과 군고구마 등 외에도 이색적인 먹거리인 빙어튀김과 감자튀김이 조합된 ‘피스앤칩스’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어른들을 위해 따스한 정종과 시원한 맥주도 이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서울랜드는 새해 기념 및 겨울방학을 맞아, 여러 회사와 제휴를 맺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신한카드, 롯데카드 등 카드사 할인 및 통신사 할인 등을 좀 더 저렴하게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19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겨울 아직 빙어축제를 가보지 못한 분들에게 꼭 가보기를 권장하는 바이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