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창동61, <잠비나이 2016 서울 단독콘서트> 개최해

11월 12(토)~13(일) 해외에서 각광받는 국악밴드 『잠비나이』단독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토)부터 13일(일) 양일간 ‘플랫폼창동 61’에서 잠비나이의 2016 서울 단독콘서트가 열린다.

이 날 공연에는 지난 6월 발매한 정규 2집 [은서]의 전 곡을 풀밴드 구성으로 들려준다. 잠비나이 정규 2집 앨범 <은서>에서 피처링을 맡은 「이그니토」와 사이키델릭과 프로그레시브 록으로 한국에서 보기 드문 음악을 하는 「줄리아드림」, 강렬한 록 사운드로 유명한 「갤럭시 익스프레스」가 함께 출연한다. 공연은 플랫폼창동 61 공연장 레드박스에서 진행되며, 12일(토)에는 오후 6시, 13일(일)에는 오후 5시에 열린다. 

잠비나이는 플랫폼창동 61 입주뮤지션으로 활동중이며, 독특한 사운드로 해외에서 주목을 받아 2014년부터 미주, 유럽, 남미의 14개국 38개 도시를 돌며 지금까지 꾸준히 해외활동을 해왔다. 최근에는 영국 인디레이블인 벨라유니언과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 6월 4년 만에 2집 앨범 [은서]를 발매했다. 한편 각 장르의 대표 뮤지션으로 구성된 플랫폼창동 61 입주뮤지션으로는 잠비나이를 비롯해 신대철, 이한철, 숨, MC메타, 바른음원협동조합이 활동하고 있다. 

한편, 오는 11월 4일(금) 오후 8시에는 기타리스트 신대철, 한상원, 찰리정의 ‘블루스파워’ 공연이 열린다. ‘블루스파워’는 록, 펑크, 재즈 각 장르의 대표 기타리스트 신대철, 한상원, 찰리정 세 사람이 공통분모인 블루스로 모여 블루스 명곡들을 비롯해 각 연주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편곡으로 특별하게 선보이는 공연이다. 5월에 한 차례 열렸으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앵콜 공연을 개최하게 되었다. 한편 록 기타리스트 신대철은 플랫폼창동61의 입주뮤지션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뮤직디렉터 역할을 맡고 있다. 
 
그밖에 플랫폼창동61에서는 다양한 협력뮤지션의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11월 6일(일)에는 개성 있는 국악밴드 ‘고래야’의 ‘서울포크’ 공연이, 11월 16일(수)에는 ‘좋아서하는밴드’의 콘바(콘서트 바)가 열린다. ‘콘바’는 콘서트 바(Concert Bar)의 줄임말로, 소울 푸드와 함께 즐기는 플랫폼창동61만의 공연 프로그램이다. 11월 19일(토)-20일(일)에는 선우정아 단독콘서트가, 26일(토)에는 웨이스티드쟈니스의 공연이 열린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