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락용 성남시의원, 201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최우수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의회 권락용 의원이 1월 7일(목) 2시 서울시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15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기초의원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권락용의원)
성남시의회 권락용 의원이 1월 7일(목) 2시 서울시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15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기초의원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권락용의원)

[서울=피플투데이] 탁정하 기자=성남시의회 권락용 의원이 1월 7일(목) 2시 서울시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2015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기초의원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전국 광역·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지난 11월부터 1개월간 후보자 선거공보물 공약을 대상으로 ▲공약이행현황(70점), ▲주민소통(30점)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고, 임기 내 활동한 의정결과에 대하여 1,2차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의를 통해 경기도 내기초의원부문은 최우수상 2명 우수상 4명을 선정하였다.

권락용 의원은 85%의 공약이행률, 주민청원을 통해 판교 불법주차문제 해결을 위한 백현동 주차타워 추진, 임차인들에게 불리한 임대주택법 시행령 개정 촉구결의안 가결 등에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권락용 의원은 “무엇보다 주민과의 약속을 잘 지켜서 받게 되는 상인만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공약을 대부분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민원의 갈등상황에서 양보와 타협으로 불편함을 감내해 주신 판교와 분당 주민 덕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권락용 의원은 “주민간 갈등을 해결해 나간 경험을 바탕으로 주민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 지역 민원에 대해서 ‘결국 해결하는 일꾼’이 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한편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지난 2008년부터 지방자치 의원을 대상으로 선거공약사항 이행도, 주민소통 등 자체평가표를 엄격히 심사·선정해 지방자치와 지역 발전, 주민의 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한 의원에게 매년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