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갤러리아 면세점 63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피플투데이] 탁정하기자=㈜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63에 정식 입점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직영 매장인 한화 갤러리아를 포함하여 롯데, 신라 면세점 내 K-Beauty 멀티샵 등 총 8개 매장에 입점된 상태이다.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과 파워셀 코어 크림, 자인 생기진 앰플 등 다양한 인기품목을 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코리아나는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63 입점을 기념하여 황금원숭이 프로모션을 1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황금원숭이 프로모션은 자인 생기진 앰플 스페셜 2개 구매 시 앰플 스페셜 1개와 함께 포춘쿠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포춘쿠키 안에는 순금반지, 자인 생기진 앰플 스페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들어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2015년 코리아나화장품은 중화권 시장을 중심으로 라비다, 자인, 발효녹두 등 브랜드들이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좋은 성과를 거뒀다”라며 “이번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입점을 선두로 2016년에는 유통망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며 중국을 비롯한 더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코리아나의 우수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는 중국 내 ODM·OEM 제조사업 확장을 위한 중국 현지법인인 천진 유한공사의 신 공장을 완공 예정이다. 신 공장을 통해 향후 중국시장에서의 제조사업 거점 확보에 주력하며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 한층 더 적극적으로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