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시즌 2 뮤지컬배우 장우수 출연에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15일(금) 오로지 목소리로만 승부하는 화제의 프로그램 '엠보코2'에 쟁쟁한 실력의 출연진들이 출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이 날 출연자로는 유준상이 출연한 '판타스틱' cm송의 주인공으로 임정희의 ‘말을 해’를 청아한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한 정진하, 펑크밴드 그룹 '8번출구' 보컬 출신답게 파워풀한 목소리로 마야의 ‘쾌지나 칭칭 나네’를 부른 김현민 등 출연자들의 쟁쟁한 실력으로 코치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2005년 ‘3.14 써클 라티오’로데뷔한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장우수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장우수는 오디션 곡으로 김연우의 ‘사랑한다는 그 흔한 말’을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불렀으나 아쉽게탈락했다. 4명의 코치 중 백지영과 신승훈 코치는 “노래가사에 키 183에 코가 잘생겼고 날렵한 턱선 등 어떻게 생겼는지 개사해서 넣지 그러셨어요”, “긴장해서 본 실력이 안 나온 것 같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보고 싶다”며 장우수의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잘생긴 외모를 칭찬했다. 또한 장우수는 2005년 백지영이 ‘사랑 안해’ 로 활동할 당시 함께 ‘습관’으로 가수활동 했던 것이 밝혀지면서 백지영은 다시 한번 예전 인연에 놀라움을 표했다. 화제의 주인공 장우수는 뮤지컬 <파리의 연인>, <궁>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4월 11일 새롭게 개막하는 뮤지컬<김종욱 찾기>의 오디션에서 뜨거운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김종욱’으로 캐스팅 되어 눈길을 끌고있다. 

 

봄내음이 풍겨오는 요즘, 당신의옆 사람이 바로 운명이라는 내용으로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뮤지컬<김종욱 찾기>는 400명의 지원자들 중 선발된 9명의 배우들과 함께 2013년을 사랑의 분홍빛으로 물들일 것이다. 오는 4월 11일(목)부터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서 OPEN RUN으로 공연하며 티켓 오픈 일은 3월 18일(월)에 한다. 공연시간 화, 목 8시/ 수, 금 5시 8시/ 토 4시 7시/ 일 3시 8시(월 공연 없음)/ 전석 3만원/ 공연문의 1588-0688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