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 출시

바디케어 세트, 핸드크림 세트 등 겨울철 필수 보습 제품으로 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페이스샵
사진제공=더페이스샵

[서울=피플투데이] 이지희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은 낭만과 사랑의 도시 ‘파리’, 자유와 유행의 도시 ‘뉴욕’, 신사의 도시 ‘런던’, 예술과 패션의 나라 ‘이탈리아’ 등 세계 대표 관광지에서 영감을 얻은 로맨틱한 일러스트를 디자인에 접목해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건조한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보습 제품을 비롯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하우스 퍼퓸 제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에디션 카시스 하우스 퍼퓸’은 달콤 상큼한 카시스 향의 하우스 퍼퓸으로, 트리 모양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선물 및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홀리데이 에디션 퍼퓸드 바디 세트’는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바디워시와 마치 고급 향수를 뿌린 듯 풍부한 발향을 선사하는 바디로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에디션 바디크림 세트’는 촉촉한 쉬폰 제형으로, 건조한 바디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줘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달콤하고 포근한 망고 향의 ‘스위트 망고’와 부드럽고 은은한 코튼 향의 ‘퓨어 코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그 밖에도 시어버터를 함유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으로 관리해주고, 부드럽고 포근한 ‘스위트 파우더리 향’, 새콤달콤한 ‘석류 향’, 사랑스러운 ‘티아레 향’ 3종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 세트’도 출시됐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