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보는 국제적 안목으로 최선의 재테크 보장 _ 이제경|(주)코리아부동산경제연구소 · (주)민경석사컨설팅 대표

  • 입력 2013.03.15 17:04
  • 기자명 이문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을 보는 국제적 안목으로 최선의 재테크 보장


이제경
|(주)코리아부동산경제연구소 · (주)민경석사컨설팅 대표

 지금 부동산 시장은 직관적으로 ‘제로섬 게임’이라 표현할 수 있다. 지나치게 강력한 규제의 틀 속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기보다 서로에게 희생을 강요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이렇듯 겨울처럼 추운 국내 부동산 시장에서 성공적인 인생을 설계하고자하는 이들에게 맞춤형 부동산 재테크 전략을 제안해 큰 신뢰를 얻고 있는 (주)코리아부동산경제연구소(www.suksa.co.kr)의 이제경 대표.  최근 신탁 부동산 공매 시장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는 숨겨진 보석 같은 상품을 찾아 고객에게 제안, 성공적인 투자를 이끌어내고 있다. 언제나 한발 앞선 예측과 투자 실력을 증명하는 그는 “고수익을 원한다면 올바른 정보수집능력과 빠른 의사결정 그리고 굳건한 위기관리능력이 필요하다”며 자신의 투자원칙을 강조했다.

“정부는 과중한 규제를 완화해 낙수효과를 노려야 합니다”
이제경 대표는 항상 경제의 순환주기를 이해하고 투자해야함을 강조한다. 내리막길과 오르막길을 명확히 인지해야 소위 ‘발목에서 사고 어깨에서 파는’ 모범적인 투자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 20대부터 각종 투자 시장에서 노하우를 쌓아온 그는 “부동산 시장은 경기의 흐름에 따라 변화한다. 경제의 순환고리를 이해하지 못하면 소중한 재산을 허공에 날리는 것은 시간문제다. 이제 돈을 묻어 놓고 기다리면 된다는 안일한 사고방식으로는 부자가 될 수 없다. 경제의 흐름 속에서 움직이는 부동산 시장을 주시하고 상황에 맞게 대처하는 투자기법이 필요한 시대”라며 그의 저서『부동산 제대로 알아야 진짜 돈 된다』를 통해 밝혔다.
이어 그는 “의욕만 앞서는 무모하고 사전지식 없는 행동은 투기일 뿐이다. 부자가 되려면 부동산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정확한 정보자산을 바탕으로 강력하게 투자를 추진하는 리더적 자세가 필요하다. 경제의 흐름과 부동산의 순환고리를 읽어내고, 철저한 계획과 세심한 정보수집을 바탕으로 과학적인 투자를 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제경 대표는 국내 부동산업계의 진정한 실력파로서 고객들의 부동산 재테크에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신정부에게 바란다
이제경 대표는 앞으로 출범할 박근혜 정부가 부동산 규제책을 재고해야 함을 매번 강조했다. 한국경제의 근간을 형성하는 부동산 시장이 얼어붙어있는 지금, 모든 경제 시스템의 발전 가능성이 막혀있기 때문. 그는 “다주택자취득세와 분양가상한제를 대폭 완화해 국내 경기에 온기를 더해야 합니다. 또 보금자리 주택 및 행복주택 짓기 사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 경기 안정성도 확보해야할 것”이라며 해결책을 제시했다.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부동산학과 졸업,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 한국경제신문주최 부동산창업강좌 실무강의, MBC방송 등 다수 출연, 경기대학교 부동산 실무강의, 現 MBN ‘부동산오늘’ 고정출연, 現 숭실대학교 행정학과 박사과정 등 특출난 이력을 보건데, 국내 부동산관련 분야에서 손에 꼽을 수 있는 책략가이자 실력파임을 알 수 있다. ‘위기 속에서 기회를 탐지해야 한다’고 말하는 이 대표는 요즘처럼 부동산경기가 침체된 가운데서도 역세권과 코너 입지에 많은 관심을 갖고 투자한다면 향후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체계적인 정보와 부동산컨설팅서비스 제공
(주)민경석사컨설팅은 부동산의 개발 및 활용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는 시장 환경에 맞춰 부동산의 개발, 보유, 매각 및 투자과정에서 발생하는 마켓리서치, 개발전략기획 수립, 사업성 분석, 가치평가, 투자자 유치, 매매알선, 마케팅전략 수립 및 마케팅대행업무 등에 있어 과학적이고 경험적인 분석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선진적인 부동산투자 컨설팅 기법을 도입, 연구ㆍ개발함으로써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종합정보 컨설팅 기업이 되기 위한 전 직원의 컨설턴트화, 전문화 작업을 완료했다. 실전에서 오랜 기간동안 쌓아온 부동산 투자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과학적인 분석에 의한 모든 부동산의 경기 예측, 풍부한 경험에 의한 사업 경영 컨설팅, 창의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에 의한 성공적인 부동산투자, 체계적인 부동산 임대 관리 등을 통한 부동산 무츄얼 펀드 시대에 가장 높은 부동산 수익 창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제경 대표는 “돈을 버는 것은 기술이고 쓰는 것은 예술”이라고 말한다. 철학이 담긴 소비가 개인의 삶 뿐 아니라 사회를 윤택하게 함을 은유한 것이다. 이러한 경제철학을 가슴에 품은 그는 항상 겸손함과 종교적 충실함으로 고객을 진심으로 감동시키고 있다. 모두가 빛나는 인생을 살아가길 바란다는 이제경 대표. 그의 강한 눈매에서 굳건한 믿음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