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아티스트 365작가 초대전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피플투데이] 이지희기자=경기고양문화재단(이사장 최성 고양시장, 대표이사 안태경)은 오는 6일부터 12월 13일까지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미술관에서 <고양아티스트 365 작가 초대전 ‘선물’>을 진행한다.

고양문화재단에 따르면 지난 2011년 시작한 고양아티스트 365는 올해 5회째가 되며 작가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고양지역에 거주하는 미술인에게는 전시의 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들에게는 이웃사촌 작가의 작품으로 보다 친근하고 편안하게 미술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왔다.

특히 ‘고양아티스트 365 작가 초대전, 선물’은 그동안 고양아티스트 365에 대한 지역 미술인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관람객의 관심에 힘입어 다시 한 번 고현희, 김창호, 문인환, 손미경 등 기존에 참여했던 작가 41명이 함께 한다.

고양에 거주하며 중견 작가로 활동해 온 작가와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아름다운 선물’, ‘뜻 깊은 선물’, ‘행복한 선물’의 세 가지 주제로 구성된다.

참여 작가는 고현희, 기명진, 김창호, 김영선, 조상근, 이희숙, 문인환, 전신종, 손미경, 김영호, 김정란, 이문배, 설휘, 이영미, 김혜영, 정인완, 주도양, 황인자, 한광숙, 박문숙, 이득선, 이혜화, 정수인, 윤정례, 권치규, 박찬용, 김종숙, 김유섭, 천진규, 강재희, 윤익한, 이선호, 조문희, 송규태, 박미진, 서정민, 김은희, 김재덕, 한상영, 박동엽, 임민성 등 41명이다.

전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에코백 증정 등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고양문화재단은 “이번에 선보이는 ‘고양아티스트 365 작가 초대전, 선물’을 비롯해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의 역량 있는 미술인들의 작품세계를 재조명하고 문화예술을 통한 시민 간의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