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자인 암벽 발레리나, 그녀는 예뻤다

세계랭킹 1위의 강인한 아름다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투데이 온라인뉴스팀]=㈜LF(대표 구본걸, 오규식. www.lfcorp.com)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에서 과감하고 독창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프리즘’라인을 선보이며 ‘암벽여제’ 김자인 선수를 뮤즈로 하는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자인은 슬림 핏 블랙 톱과 구조적인 풀 스커트를 매치, 승리의 깃발을 거머쥔 듯 우아하고 리드미컬하게 빛나는 프리즘 백팩을 한 손에 들어 멋진 장면을 연출했다.
 
특히, 스포츠 클라이밍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보디라인과 한 손으로 로프를 지탱해 과감하고 독창적인 포즈를 취하며 한편의 영화 속 하늘 위 블랙 스완을 연상시켰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관계자는 “김자인 선수의 단단하고 역동적인 바디와 아름답고 우아한 빛을 발산하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프리즘’ 라인이 어우러져 완벽한 화보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김자인 선수는 지난 18일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IFSC) 월드컵 6차 대회 여자 리드 부문 우승을 차지해 5년만에 세계랭킹 1위를 확정해 여신의 귀환을 알렸다.
 
프로패셔널한 김자인 선수의 고혹적인 매력을 볼 수 있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화보는 인스타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