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 날' 임산부를 만족시키는 선물리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0일은 임신과 출산을 소중히 여기고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정된 임산부의 날이다.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하는 이 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임산부들의 불편함을 해결 해줄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임신 중에는 뱃속의 태아에게 유해성분이 전달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먹는 것부터 시작해 바르는 것까지 사소한 것 하나를 고를 때에도 꼼꼼히 살펴보고 따져봐야 한다. 최근에는 천연성분이 인기를 얻으면서 임산부들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까다로운 임산부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태아에게도 안전한 천연 성분 뷰티아이템을 살펴보자.

입 소문 타고 임산부 위시 리스트 1위로 등극! 용카 ‘임산부 케어 세트’

프랑스 피토테라피 스킨케어 브랜드 용카(YON-KA)의 ‘임산부 케어 세트’는 평소 임산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템인 휼콥스와 래콥스로 구성되었다. ‘휼콥스’는 사용 즉시 흡수되어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에 빠른 회복과 탄력을 제공해주는 자연성분 99%의 아로마 바디 오일이다. 임신 중 거칠어지거나 튼살에 영양을 공급하여 부드럽고 편안하게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아로마향이 심신을 기분 좋고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래콥스’는 자연성분 94%의 강력 수분 바디 크림으로 임신 중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결을 개선해 주고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타입의 제형으로 유분기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해준다.

임산부의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비오템 ‘예비맘 필수 케어 세트’

비오템의 예비맘 필수 케어 세트'는 임산부의 피부 탄력 및 보습 강화에 탁월한 '비오베르제뛰르'와 '오일테라피 모이스춰라이징 퍼밍 오일'로 구성되었다. '비오베르제뛰르' 식물성 오일이 피부 유연성을 향상시켜 갑작스럽게 체중이 증가해 생기는 피부 변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비오베르제뛰르'로 배 부위를 마사지하면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피부가 한결 유연하고 촉촉하게 유지되며,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오일테라피 모이스춰라이징 퍼밍 오일'은 로즈힙, 시계꽃, 살구씨 오일 등 3가지 자연 유래 오일을 함유한 바디 오일 제품으로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 보습과 탄력 강화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튼살걱정 없애는 클라란스 ‘예비맘 크림’,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

클라란스의 ‘예비맘 크림’과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은 클라란스의 머스트 해브 예비맘 케어 프로그램의 대표 주자로 수년간 예비맘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예비맘 크림은 임산부에게 안전한 무 파라벤 제품으로, 강력한 식물 성분들이 예비맘 마크가 생성되는 것을 예방해주는 것은 물론 초기 예비맘 마크의 색상과 사이즈를 완화해준다.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은 식물 추출 성분으로 임산부의 피부 탄력과 수분 공급에 효과가 탁월하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