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軍장병 30% 할인이벤트 진행!

대통령 특별휴가 나온 군 장병들 1년간 더페이스샵, 비욘드 남성 화장품 3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피플투데이] 이지희기자=(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국군의 날인 10월 1일부터 1년간 대통령 특별휴가를 나오는 군 장병을 대상으로 더페이스샵, 비욘드 남성 화장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더페이스샵, 비욘드 매장을 방문해 특별휴가증과 할인 쿠폰을 제시하는 군 장병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페이스샵은 위장크림 등 밀리터리 제품을 포함한 남성 화장품에 30%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비욘드는 11월부터 남성 화장품을 30% 할인한다.
 
대표적인 30% 할인 품목인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포맨 그루밍 위장크림 SPF 50+ PA+++'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저자극 군용 위장크림으로,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돼 지워지거나 번들거리지 않으며, 클렌징폼 세안으로 간단하게 지워지는 것이 강점이다.
 
남성 스킨케어 라인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모이스처’는 바오밥 나무의 씨앗 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 등이 피부 속부터 수분 에너지를 채워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페이셜폼,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선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근 안보 이슈가 잇따르면서 군 사기 진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고, 국가에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