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 ‘ 스마일 세라 ’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세라마이딘 라인의 ‘스마일 세라(SMILE CERA)’ 캠페인 영상을 15일 최초로 공개했다.
 
‘스마일 세라(SMILE CERA)’ 캠페인은 건조하고 예민한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탁월한 보습력의 세라마이딘 제품을 통해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이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은 2013년 ‘HELP ME CERA’, 2014년 ‘THANKS CERA’ 등 매년 위트 있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흑백 영상 속 모델의 아름다운 미소가 돋보이는 캠페인 영상은 2015년 가을, 겨울 시즌 닥터자르트의 대표 제품인 세라마이딘 라인을 알리는 데에 다각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세라마이딘 크림 출시 4주년을 기념하여 유명 팝 아티스트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 및 기프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이번 ‘스마일 세라’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15일부터 닥터자르트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세라마이딘 크림 75ml를 구매하는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세라마이딘 립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자르트는 마케팅 담당자는 “수없이 많은 브랜드의 신제품들이 매해, 매월,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지만 해가 지날수록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찾기는 쉽지 않다”며, “세라마이딘은 유명 모델 한번 사용하지 않고 오직 제품력만으로 4년째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스마일 세라 캠페인과 함께 더욱 많은 사람들이 세라마이딘의 효능을 통해 미소를 찾기를 바란다”고 캠페인의 의미를 전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