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프로야구 모바일로 한눈에 보세요!”

멀티뷰 서비스 제공...앱 통해 5경기 편리하게 볼 수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2015년 프로야구 참여 구단이 10개로 확대됨에 따라 하루에 진행되는 5경기를 동시에 볼 수 있도록 U+프로야구 애플리케이션의 멀티뷰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015년 프로야구 참여 구단이 10개로 확대됨에 따라 하루에 진행되는 5경기를 동시에 볼 수 있도록 U+프로야구 애플리케이션의 멀티뷰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피플투데이 김여진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2015년 프로야구 참여 구단이 10개로 확대됨에 따라 하루에 진행되는 5경기를 동시에 볼 수 있도록 U+프로야구 애플리케이션의 멀티뷰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앞서 LG유플러스는 하루에 중계되는 전 경기를 한눈에 관람할 수 있는‘멀티 뷰(Multi-View)’ 4채널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2015 프로야구 시즌부터 5경기로 확대 됨에 따라 4채널 서비스를 8채널 서비스로 확대했다.

다만, 모바일 화면 크기가 작아 한 화면을 8분할로 제공할 경우 시청이 어려울 수 있어 4분할 서비스를 2개의 채널로 송신하는 방식을 택했다.

이에 따라 MBC Sports+, KBS n Sports, SBS sports, SPOTV, Sky Sports 등의 중계채널을 2개 채널로 각각 4분할 제공하여, 고객이 놓치는 경기 없이 손쉽게 다른 구장의 소식과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했다. 

특히 LG유플러스의 무한대 89.9 및 85요금제 가입자에게 기본 제공되는 U+프로야구는 프로야구 개막을 맞이해 U+LTE 이용 고객들에게도 한시적으로 기본 제공된다. 또 전날 놓친 경기의 하이라이트 등 별도 모음 영상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29일부터 IPTV 한 화면에서 5경기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멀티뷰 서비스를 제공한데 이어, 모바일에서도 모든 경기를 멀티뷰 기능을 이용해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모바일 IPTV 가입자가 확대됨에 따라 손안에서 편리하게 전 야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를 개편한 것”이라며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피플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